이것은 당신을 더 많은 스트레스에 빠지게하고, 당신은 작가의 블록으로 끝나고 몇 분이 아닌 몇 주 동안 지속되는 거대한 문제가됩니다.

이것은 당신을 더 많은 스트레스에 빠지게하고 작가 블록은 몇 분이 아닌 몇 주 동안 지속되는 거대한 문제가됩니다. 맞아, 정확히 어디를 봐야 하는지 이해한다면 약 2분 안에 작곡할 것을 발견할 수 있어.

다단계 마케팅 의미 : 제품이 공급 업체 네트워크에서 고객으로 이동하도록 만들어진 시스템 공급 업체이기 때문에 모든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여 돈을 벌고 고객을 공급 업체로 전환 할 때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모집) 등록하는 모든 새로운 공급 업체와 새로운 제품을 등록하는 모든 것이 다운 라인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MLM 어휘에서 나온 단어입니다.하지만 전체를 살펴 보면 이것은 피라미드가됩니다.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사람들이 팀에 고용 될 때마다 모든 레벨에서 커미션을받습니다.

이제 이것은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가장 중요한 사기 일 가능성이 높고 정말 슬픈 일입니다.이 교육의 한 부분이 빠져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의 대부분이 작업을 중단하거나 사업을 중단하게됩니다. 그래서이 mlm 사기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단지 그들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단서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일 뿐이다.

그 중 가장 좋은 부분은 마지막으로 제품을 그들에게 전달했을 때 모두 만족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한 리드를 만드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상상해보십시오!결국, 당신은 최고의 리드가 당신이 스스로 생성 한 저비용 멀티 레벨 리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식 할 것입니다. 나머지는 따라갈 것입니다. 더 만족스러운 고객을 얻을수록 나중에 더 많은 고객을 얻게됩니다. 이제는 유망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자신을 향상시키지 않지만 MLM 마케팅 서비스에서만 작동합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와 회사에 대해 인식해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하지만 그와 함께 마케팅, 생산 관계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위치에서 자신을 개선해야합니다. 당신은 큰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훨씬 더 나은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은 개인이 트랙에서 떨어지거나, 드러내지 않거나, 모두 함께 종료하는 지점입니다.이 일이 일어날 때까지 트레이너 또는 스폰서는 이 새로운 고용 방법을 가르쳐야하고 새로운 고용인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리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수행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 전체가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급여 계획,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당신에게 어떻게 지불합니까? 이것은 제품 잔여 물이 증가하기 시작할 때까지 노력을 개발하기위한 선불 수수료를 생성하기 때문에 모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모집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끊임없이 제품을 판매해야하거나 소비자를위한 사업이 아니어야합니다. 결코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며 고용하기 위해 지불하는 회사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초과 달성 자에 대한 특권, 잔여 소득은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실제로 조직 한 훌륭한 점심 식사를 통해 친구와 가정간에 다단계 마케팅 리드를 발견합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실제로 서명 할 수는 있지만 나중에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MLM 트리의 막 다른 골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최악의 부분은이 개인들이 항목에 갇히게되어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추가 판매의 기회 그래서 압박은 파괴적일 수 있다 잘 설명하고 그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테이블 위에 놓아라,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이다.

다단계 마케팅 제품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거나 현재있는 회사를 고수하는 것에 대한 선택에 추가해야하는 하나의 요소 일뿐입니다.

mlm 시스템은 현재 세계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성장했습니다.이 시스템에서는 소유자가 제품을 직접 제조한 다음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는 대신 소유자가 딜러에게 판매합니다.이 딜러는 개인에게 판매합니다. 따라서 구매자와 소유자 사이에 링크가 있으므로 링크는 네트워크로 작동합니다.

수컷이 데이트 상대를 찾기 위해 현장에 나갔을 때, 그가 암컷에게 필사적으로 다가올 때 어떻게 될까? 그는 보통 그 암컷들과 얼마나 잘 지내니? 보통은 별로 좋지 않아? 왜 그럴까요?

하지만 기다려!당신은이 게시물을 읽고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정말 빨리 스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이전 경험에 실망하게됩니다 왜? 당신이 찾는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리드에 대해 당신이 한 첫 번째 구매를 처리하는 방법이 가장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실, 서두르는 것은 결코 옵션이 아닙니다 당신은 풍부한 빠른 계획을 기대하고 있다면 그런 것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확실히 꿈꾸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계적으로 정의 된 기술은 당신이 따라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