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 드웨인 웨이드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받침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환상적인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가드를 플레이 할 수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기 때문에 그의 크기가 그를 막지 못하게하고 잠재적으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약 67 어시스트로 웨이드 게임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개인보다 집단

대부분의 선수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 https://gltv365.com/ 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링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2 번째 시즌에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epartment Title을 만들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Milwaukee Bucks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7 게임을 치렀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Finals에 도달하지 못하고 패배했습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 벅스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했습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도 서로 보완하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제거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도 NBA 결승에 진출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밟아 4 년 연속 비디오 게임을 휩쓸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상을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더불어,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에 가깝게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자아를 유지하면서 지휘봉을 잡고 능숙한 임무를 수행했다.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를 다시보고 싶어하지는 않습니다. 결국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 있지만 실제로는 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대부분의 매력을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동안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노력은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합니다. 제안 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지금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 2 분의 쿠션에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여전히 NBA 기준으로는 매우 규칙적이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이 숫자는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뉴저지 웹스 이전까지, 그들은 뉴저지 아메리칸과 뉴욕 시티 네츠였다. 1967년부터 1976년까지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는가? 누군가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인터넷이라는 이름이 다른 2 개의 뉴욕 팀과 운이 맞다고 제안했습니다. 제트와 메츠 브라운은 이 개념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붙어있었습니다.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에서 끝난 후 Walton은 야생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만들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를 적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나중에 그는 그러한 정치적 선언을 한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개발 한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빠르게 높일 수있는 특별한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적절하게 사용해야합니다.

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마다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동안 뛰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Jason Williams는 NBA의 6번째 게이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