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기 위해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고 잘못된 슛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떠나게 될 것인가?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수백만 번의 기동이다.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알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 아무도이 특정 게임에서 점수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실제로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이후 벅스는 알친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출장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친도르 출신의 NBA 선수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보완하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역사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에 속하게 되었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 NBA 결승에서 벅스는 벅스를 보완하였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연속 온라인 게임에서 휩쓸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들은 많은 직업 기회를 방어하는 긴 선수들이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에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를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바깥에서의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공 처리 능력과 능력은 많은 드리블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존슨은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서 그의 뒷 패스, 놀라운 슛, 그리고 그 극적인 플레이에 대한 재능은 모두 그의 보드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게임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Bill Walton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전문 운동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밴드 특히 Gr 헐크티비 ateful Deaths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쇠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심지어 한때 FBI라는 이름을 가진 적도 있었다. 그 후 그는 정치적인 말을 한 후에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2 – Kevin Durant 또한 앞으로 – Oklahoma City Thunder의 경우 Kevin Durant는 nba와 관련하여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아 팀의 중추가 될 수 있으며 PPG와 RPG가 293과 730이 될 수 있습니다. 그에 상응하여 2 년간의 프로 농구만으로 듀란트는 실제로 10년 동안 볼 가치가 있습니다.

Larry Bird는 미친 듯이 뛰었습니다. Hed는 당신의 눈을보고 당신이 어떤 방법으로 제거 될 것인지 말해줍니다. 그래서 전설에 따르면 그는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으로 걸어갔습니다. 3 점 컨테스트를 복제하고이 유명한 단어를 짖었습니다. “당신은 모두 잠시 뛰고 있습니다.”Bird는 법원에 갔고, 워밍업을 계속하고 침착하게 이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나는 David Stern이 소유자와 함께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에 계약을 체결하지 마십시오. 2011-2012 년에도 효율성과 막대한 수입 손실을 볼 수 있지만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5) 존 월 – 커버리지를 통해 거꾸로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64에서이 체육관 능력을 위해 뛰어 내릴 때, 벽은 라인에 살아야 합니다.이 능력은 또한 그를 셧다운 수비수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매우 날카로울 수 있으며 마지막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돌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Wall은 재능 수준과 관련하여이 목록에 대해 더 높아야 합니다. 그는 우리에게 먼저 그것을 증명한다.

NBA 내부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기초에서 숙련되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필드하키의 모든 기본적인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게다가, 애완동물 주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엄청난 양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표시 시장 팀들은 블레이크 그리핀이 있는 LA 클리퍼스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이 있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 점에서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9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선수들만큼 많지 않다. 그러나 그는 종종 그의 팀이 공격적으로 승리하는 것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을 받고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가장 중심적인 위치에서 설명할 필요가 있다.

246 PPG와 172 RPG Jabbar는 농구 천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