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존 론도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에 놀랐지만 그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서 진실이다. 그가 코트에서 공격적인 엔드에서의 플레이로 주목을 받고 있는 동안,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항상 그의 방어력이다. 코트 어디에서나 그가 4명의 수비수 모두를 이길지 기대하라.

이제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관심이 있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VERY Persistence를 취할 것입니다. 1 부 리그 농구 선수 중 12 %만이 NBA에서 재미있게 놀고 있습니다. Div 1 명만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div 2와 div 3 명의 선수와 국제 선수를 포함한다면 훨씬 덜 보편적입니다. 누군가를 낙담시키는 것을 절대적으로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위대한 것을 소유하지 않는한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전략이기 때문에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기술 그리고 나는 이 책을 읽는 어떤 사람들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의 진정한 원한을 말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모두 훌륭한 수비수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팀은 확실한 질문 금액입니다. 누가 상대를 방어할 것인가? 포스트 또는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 시즌에 관한 행운을 빌어 라.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와 같은 사람들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지 않는 것이 좋다.

핸디캡은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 및 많은 상황에 대한 가치를 예측하기 위해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조사해야 합니다. 여행 상황, 놀이와 관련된 두 팀, 경기, 부상 및 이제 더 많은 것입니다. 농구는 이익의 위험이 더 큽니다. 농구에서는 로스터에서 더 적은 수의 남성을 찾을 수 있으므로 경쟁자를 유지하기가 더 쉽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매끄럽고 행운과 우연이 적습니다. 유아의 장애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네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 그는 NBA에서 50 명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와 관련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일이 보통 평균 50승을 거둘 때 가장 유익한 방법이지만, 이직의 몇 가지 이유가 있다.

1970년대 팀과의 연계가 부족한 NBA는 크게 확장되어 이 모든 것을 토너먼트에서 이기기 까다롭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스트레스와 불안에 시달리게 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들과 관련된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자유를 얻겠다고 위협하는 것이 거의 확실하다. 에이전트는 그들이 열망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돈입니다. 팀은 전문 포커 코치를 위해 수행하는 것보다 플레이어에게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플레이어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팀에 대해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자는 매우 큰 금액을 지불합니다.

핸디캡 프로 농구는 플레이오프까지 팀의 동기부여를 추측하고 싶을 정도로 스케줄이 매우 고달프다는 것을 고려하면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최종적으로 거의 결정되지 않는 반면,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기도록 강요하는 것은 없지만, 보통 그것을 위해 갈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로 내려갈 것이고, NBA 걸프전에 관한 빅3로 내려갈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코비 브라이언츠가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뉴저지 레이커스를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에 가깝게 슈퍼차지하고, 에고들을 견제하고,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시스템에 가입하십시오. 그들이하고 있는 모든 일은 이기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자신의 물건을 판매합니다. 광고를 보았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관람하는 수백만 명의 남녀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산업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직업은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귀하의 타겟 광고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 내에서 좋은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야구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 nba중계 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관련된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멀리하는가? 나는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두 가지 기동(알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을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그저 그렇다. 거의 모든 것이 고달프지 않다. 애니메이션과 콜리에 가까운 시간이 거의 또는 전혀 소비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