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어댑터를 찾을 때 컴퓨터 운영 체제에서 가장 좋은지 확인하고, 현재 받고 있는 버전을 확인하면,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잡는 것이 간단하며, 그 후에는 gw990을 사용하지 않는다.

USB 어댑터를 찾을 때 컴퓨터 운영 체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잘못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는 버전을 확인하고, 그 후 GW990을 사용하지 않는 몇 가지 스타일리시한 문제도 있다.

상자의 한쪽을 읽거나 호환성 설명을 먼저 읽어보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더 많은 근육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잘 만들어진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편집을 할 계획이라면,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더 잘 원하는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일단 필요를 결정하면, 노트북 컴퓨터에서 특정 사양을 찾을 수 있다.

기본 기능을 갖춘 유능한 노트북을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엿볼 수 있다.

최신 Windows Vista 이상을 보유하려면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최소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보아야 한다.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은 고급 태스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덜 하드 디스크 공간을 필요로 한다.

1TB SATA 하드 드라이브에서 3TB SATA에 이르는 스토리지 옵션 선택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일부 모델은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상태 푸시와 함께 제공됨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일반적인 DVD 버너와 같은 약 2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위한 공간이 있다.

정확히 같은 경우, 이 과정에서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은 드물다. 불행하게도 경량 노트북 컴퓨터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는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고해상도 화면은 많은 양의 전력을 누릴 수 있다.

고해상도 화면을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휴대용 컴퓨터를 사용하여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휴대하기 쉽다. 그것은 활동적인 사람들을 위해 쉽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일하는 것에 뛰어나다.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들은 훌륭하지만, 또한 그들은 데스크톱이 소유할 수 있는 전기와 비교할 수 없다. 공학, 건축, 컴퓨터 과학, 사업 또는 과학 분야의 대학생들에게, 당신은 개인용 컴퓨터가 어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컴퓨터 실험실에 매일 들러붙고 싶지 않은 학생 프로그램에 대해 몇 가지 꽤 강력한 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당신의 노트북이 당신의 건축 모델의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없기 때문이다. 대학 학장, 교수, 다른 학생, 또는 아마도 당신의 학술 고문에게 당신이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할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이야기하라. 만약 그들이 상당한 프로그램이라면, Id는 더 강하고 더 강력한 PC를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사양을 보면 대개 상세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디지털장의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메모리와 함께 많은 정말 좋은 노트북은 이미 320GB 이상에 의존하고 있지만 나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모든 것을 갖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확고히 들여다보는 것이 당신에게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블랙잭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한 것이라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주는 것이 좋다는 중요한 측면으로 밝혀진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랩톱 p c 랩톱을 작동시키는 것이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소득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고, 몇 가지 버전의 오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다. 나는 당신의 정상적인 PC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워지고 있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에 비해 당신이 거의 강력한 가격에 팔지 않는 것이다.

아무리 쉬운 일이라도 그 반대의 경우도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낚싯줄에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가는 것을 잊어버린 더 높은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홈시어터 PC나 HTPC까지,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가 있는 개인용 컴퓨터의 장치 융합이 가능한가? TV와 TV 크기의 컴퓨터 전시 화면까지 일반적으로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TV av 수신기에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는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하여 어수선하게 잘라내는 것이다. 그들은 사전에 조작될 수 있다.

구매 시 필요에 맞게 구성됨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탑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살고 있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많은 양을 덜 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