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이라고? 그럴 필요 없어!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단서가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내에서 가장 좋다는 사실 때문에.

불만이라고? 그럴 필요 없어!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리드가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내에서 가장 좋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들, 가정, 친구, 그리고 친구들로부터, 그것이 모든 가치가 있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이해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이 개인들은 당 인스타그램 검색 신을 알고 있다.

따라서 당신이 품질을 가지고 있는 한, 당신이 말해야 할 것을 그들이 신뢰한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있는 효과적인 서비스나 제품,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사용해야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얼마나 개방적인지 놀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주위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싶어한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 것이다. 그러니 그것을 공유하라!그들 중 일부는 당신과 나란히 걸을 것이고, 일부는 남아있을 것이며, 일부는 당신을 능가 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의 리더가 제국을 개발하기 위해 수행해야했던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전형적인 개인보다 더 많은 개인을 고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을 개발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들은 사고 방식을 연구하고, (비디오, 대중 연설을 통해) 의사 소통 능력을 개발했으며, 마케팅 전략 등을 발견했습니다. 영감을주는 오디오 및 이해로 마음을 채 웁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트랙에서 떨어지거나, 나타나지 않거나, 모두 함께 그만 두는 시점입니다. 실제로 이것이 일어날 시점까지 피트니스 강사 또는 후원자는 이 새로운 신병 모집을 여러 가지 기술로 가르치고 실행해야 합니다. 새로운 신병 모집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리드를 확보할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다단계 마케팅 산업 전체가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먼저 밝힌 것이다. 슬프게도, 모든 것은 문제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돈 문제를 해결하면 다양한 가능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그냥 앉아서 물건을 지나치거나 인생에서 정말로 원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최고의 사고 방식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조용한 사무실 공간을 마련하십시오.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 시장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일합니다. 침실에 남아 있더라도 조용한 위치를 예약해야합니다. 엄격한 작업 루틴과 함께 일하는 직장은 당신에게 당신의 호의적 인 사고 방식에 기여할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자부심을 제공합니다.

웹 다단계 마케팅의 첫 번째 트릭은 잠재 고객의 연락처 세부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일종의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들고 잠재 고객이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작성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홍보하고 타겟 고객에게이 리드 캡처 페이지를 판매해야합니다 산만 함이 많지 않은 간단한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것들은 종종 흰색 배경과 화살표가있는 사람들입니다. 양식을 나타내는 주된 목적은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입니다.처음에는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지원 및 교육을 고려해야합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다단계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이것은 중요합니다.이 교육을 통해 비디오 게임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실제로 공개되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무도 나에게 이것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모든 종류의 개인 발전 과정을 수행했습니다. 나는 CD를 많이 들었지만 아무도 나에게이 비밀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명백하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당신은 왜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고, 이것을 연습하고, 그러나 여전히 그들이 요구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을 몰랐지만 왜 그런지 알고 싶었다.

시간을 신중하게 활용하라 조직을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시간은 점점 줄어들 것이다 시간은 당신의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이며, 시간은 현금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의 시간은 타이어 키커가 아니라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다루는 데 더 잘 쓰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 공급자가 있다면 그러나 당신이 그들에게 가르치는 것들을 수행하지 않고 있고 이것 때문에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을 떨어뜨릴 필요가 있다.

또 다른 오래된 속담은 신이 스스로를 돕는 사람들을 돕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신이라고 제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진술입니다. 그러면 팀원들이 시간에 파이프를 배수하고 있지만 자신을 돕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과 거리를두고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과 일해야 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는 우리 시장을 잘 알아야 할 것이다. 트래피의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