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그 순간에 집중하며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극소수의 사람들이 순간에 집중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당신의 생각은 슬림화에 관한 것이거나 당신이 집중하지 않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순간 당신의 생각은 당신의 즉각적인 공간에 있지 않은 것에 집중하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 행성 순간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피부 관리 미용 팁은 모두를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은 자연적인 미용 팁의 도움으로 그들의 외모에 주요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가정하지 않는 소녀들은 더 매력적인 것을 얻기 위해 y 비밀 팁을 사용하는 쉬엔비 반면, 아름다운 소녀들은 그들의 매력을 보존해야 하고 더 오랜 기간 동안 훌륭하다. 사실, 못생긴 숙녀도 얼굴 피부에 대한 올바른 뷰티 조언 후에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나는 깨닫고, 생각하고, 분석하고, 분해하고, 분해하고, 배울 수 있었던 당신이 깨닫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생각하고 이해합니다 – 배우지 않고, 믿고, 여전히 내 신념 체계를 재정의하거나 그것을 훌륭한 말이라고 부릅니다.

인간 존재의 어두운면과 관련된 소비자 광고 먹이 그들은 제안된 부족과 기대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들은 미묘하게 우리의 심리를 훼손합니다. 모든 추세에 참여하지 않거나 특정 공급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여성들은 반 여성이라고 믿습니다.

보너스 스필!당신이 당신의 아름다움에 대해 심각하게 성장하고있을 때 카페인을 피하십시오 정상적인 카페인 섭취는 당신을 초조하고 피곤하게 만들 수 있으며 나이를 더 쉽게 드러 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용 제품을 디자인하려는 초기 시도에서 그들은 어리석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실린더에 남성용 제품을 포장하는 것이 남성적인면을 확인하고 어떻게 든한 가지 모양으로 강력하고 남성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또는 맥주 병 접근법과 관련하여 – 따라서 나는 맥주가 냉장고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데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그들이 모은 모든 것은 우리를 다음 요점으로 이끌었다.

사람과 상황에 대한 환상적인 은행 – 추운 겨울과 추운 나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아름답게 보이지만 열대 지방과 따뜻한 나라에서는 매우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여성은 지수에 매우 아름답게 보일 수 있지만 평범한 다른 남성과 소녀들에게는 언덕이 평범하거나 더운 곳에서 대처하는 사람들에게는 아름다울 수 있지만 쇼핑몰과 도시 생활과 관련된 현대인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양음악은 아마도 많은 매력적이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줄 것이다.

누가 내 생부를 넘겨줬지? 우리 엄마는 그를 지적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실제로 누구의 씨앗이 나를 만들었는지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간이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는 육아의 엄마들의 여정을 알고 있다.

내가 감정적으로 민감하고 정교하게 만들지 않도록 하라. 우리는 진정으로 우리 엄마들이 항상 무엇을 해왔는지 깨닫는다. 당신의 아름다움을 정말 경계할 때 그들의 마음속에 간직되어야 하는 당신의 뷰티 팁들 중 일부는 항상 짜증나고 찡그리는 것이 얼굴을 가지고 있는 동안 주름을 더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적은 메이크업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우 젊음 당신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의 정기적 인 섭취는 건강과 단맛을 위해 필요합니다 적당한 양의 충분한 물을 마시고 좋은 8 시간의 숙면을 얻을 매일 얼굴을 씻은 후 차가운 물에 헹구어 모공을 닫고 피부를 조금 더 단단하게 보이게하십시오

우리가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우리가 어떻게 아름다워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우리는 항상 아름다움을 추구해야합니다!몇 년 전에 내가 시카고 도심의 중심부로 처음 옮겨 졌을 때, 나는 충격을 받았다. 내 머리는 다음과 같았다. “여기에는 아름다움이 없다. 자연도없고, 꽃도없고, 생명이없는 희미하게 빛났다!”사람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 아름다움이 깊은 곳에서 추구되는 몇 가지 장소 나를 위해, 그러한 억압 속에서 살고있는이 사람들의 내면의 아름다움은 음악 활동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 모두는 선과 악을 구별 할 수있는 고유 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우리의 능력에 의한 진실을 통해 진실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과를 먹을 때, 우리는 개인이 썩거나 신선한지를 이해하기 위해 실험실로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유기농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사과는 추가로 좋은 사과입니다.

현재의 모든 메이크업을 조금씩 한 번 검사하고 만료 된 메이크업을 선택하십시오. 메이크업이 잘 적용되지 않거나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이전과 똑같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만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실제로 버려야합니다. 전염성 질병이있을 때 사용했던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Magick는 실제로 당신에 관하여 진짜로 좋을지도 모르고 당신의 주위에 세계 아름다움 주문은 당신의 주위에 많게 변화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세계가 아름답고 매력적일 수 있었다.

아름다움은 필연적으로 만족과 연결되어 있다.

행복 역시 개인이 느낄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