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랑스러운 것은 그의 수비인데, 이 수비에서는 워리어스가 항상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여름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자랑스러운 것은 그의 수비인데, 이 수비에서는 워리어스가 항상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여름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어느 누구도 지켜줄 수 있어,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못 받아들여졌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코트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 있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유익합니다. 당신은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댐핑할 수 있습니다. 운동 기능은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발견하는 흥미로운 기능입니다.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현재의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를 누리고 있으며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마이클 조던의 경기를 그만 둔 전설입니다. 가장 많이 팔린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홈 저지,로드 저지 및 대체 저지입니다. 쉬운 팁은 각각 다르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홈 저지는 흰색이며 빨간색 글자가 허용됩니다. 얼터너티브 저지는 그레이스케일에 레드 레터링이 있고

Warriors 소유주와 NBA Lottery 팀 대표인 Joe Lacob이 탁구 공에서 물리학에 대해 생각할 때 걱정하는 요소 등으로 운과 관련이 적다고 말한 것과 비교했을 때 NBA Lottery는 코를 골았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는 76ers를 중심으로 한 Wilt Chamberlain이 있다.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인 TNT Charles Barkley의 nba가 될 것이고,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은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가 될 것이다.

지난해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주요 선수들이 부상을 입었거나 생산성이 떨어지는 시즌을 시작으로 비교가 되지 않을 것이다. 2007-08년처럼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 무엇보다도, 재즈는 지난 1년 동안 플레이오프에서 높은 시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들은 LA 레이크에게 쉬운 상대가 될 것이다. 첫 번째 공격에 나선 사람들

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12 개월의 NBA 신인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70-1971 시즌의 MVP였습니다.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스포츠입니다. 2 년 전 2K Sports가 차세대 콘솔에서 처음으로 진출했습니다. 12 개월은 적절한 첫 인상을 주었고 NBA 2K 8은 작년보다 향상되었습니다. 매일 NBA 선수가하는 모든 일은 사람들 사이에서 잘 수행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Tracy McGrady가 지구를 질식시키는 것처럼 평범합니다. 플레이오프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들, 정말 사실이야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을 던지면 관중들은 기립박수를 받으며 좌석에서 위로 올라갈 것이다. 그것은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볼 모든 것을 볼 것이다. 헐크티비 오카퍼스의 약점 중 하나는 그의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를 가지고 연습하지 않는다. 약점은 확대된다. 게임 내에서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에 기반을 둔 상점들에 의해 계산된다. 메가 센스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그의 선수 생활 동안 11번 올스타에 있었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최근 그의 인기를 보여주는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로부터 편을 드는 경향이 있는)는 NBA에 대한 수요 증가를 역전시킬 것이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푸시를 가진 작은 녀석과 비교하여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에 기대고 그의 풋을 횡단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움직임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매혹적인 과정에서 그를 만들어 내기 위해 그를 올려다 보았습니다. 그의 기억에 남는 움직임 중 하나는 그가 Peja라는 선수와 가까운 크로스 오버를 했을 때였습니다. 스티브가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 후 그들 자신의 잘못된 길을 보았다. 그는 움직임을 통해 알지 못했다.

일곱째, 궁극적으로 nba,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이 필요하다. 공을 패스하는 사람이 필요하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를 자신의 특기보다 우선시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외부인에게 전달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