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킬 오닐 같은 이름이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와 어울리려면 시간이 걸린다.

샤킬 오네알 같은 이름이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와 맞물리려면 시간이 걸린다. 시간이 충분한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0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중 Cousins는 아마도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을 것이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를 향한 큰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을 가진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당신의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결국 과거의 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일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윤리와 수비 그 또는 그녀는 수년간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입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선수 생활 동안 이 지경에 이르렀을 때 그는 여전히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수비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공격 팀을 돕는 것보다 정말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그의 경력 내내 숫자를 기록해야 한다.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 위치에 있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2년 후인 1973-1974 시즌에 카림 압둘 자바(이전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59-23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와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다. 6차전 동안의 궁극적인 부저, 비디오 게임 강요 7 그러나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Coast to Coast on ESPN 여러 게임을 따라하고 최신 뉴스 및 분석을 얻는 방법은 ESPN Coast to Coast HD 범위의 액션에 충실합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카메라가 멈추지 않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일반적으로 협회에서 최신 정보를 공개하면서 재미를 요구합니다. 회전하는 주간 상영에 대한 지역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6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히도 두 번째와 첫 번째 플레이 오프에서 패했으며, Western Conference Finals로 돌아 왔습니다.

팀이 잃어버린 돈은 기타 플레이어가 아닌 소유자의 잘못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파울을 범한 것은 어떨까요? (때로는 불공평합니다.) David Stern이 청소년 야구 팀을 잃는 것과 공유하게하십시오.

네츠는 리틀 리그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2001-2002 시즌 동안 네츠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네츠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룹은 견고한 52-32 기록으로 표준 시즌을 마쳤습니다. 플레이 오프에서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 (3-2)를 제치고 샬롯 호넷 (4-1)을 물리 치고 역전승을 거두었 다. 보스턴 셀틱스 (4-2) 그러나 오하이오 레이커스는 NBA 파이널 (4-0)에서 네츠를 압도했다. 아니, 그들은 개인적으로 7 %의 확률로 NBA 복권에서 우승 할 수 없었지만 시청자들은 팀이 처음에 만들어 졌던 몇 군데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다. 전사들에게는 진실이 아니 었습니다. 밝은면에 관해서, 그들은 # 11에서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의 작은 포워드는 3 월에 2010 nba All-Stars 게임과 관련된 선발 투수들 사이에서 투표를 마쳤습니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아름답게 파트너쉽을 맺고, 그는 19 점을 앞치마 분기에 두 번 득점했습니다. 이번 11 월에 그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게임에서 50 점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50 점 이상을 득점하고 3 번째 nba 듀오의 지 스포츠중계 위를 부여했습니다. 30 포인트 글로브 동일한 게임

96-97년 NBA의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최고의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의 배경 중 보통 10개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그것은 항상 농구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연습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서로 나란히 선발되었다.

빌 월튼은 NBA에서 14년 동안 어떻게 든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1993년 NBA 명예의 전당에서 선출되었습니다.

Michael Jordan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시간의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인 Objective, 나는 여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Michaels Killer Instinct MJ는 실제로 당신을 때리지 않고 목을 베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레브에 경쟁력을 부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