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스는 이 정도는 이해한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남자가 필요하다.

Warriors는 이 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이 초안을 통해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선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11 번 선택으로 결국 선택하는 선수는 현재 상황에서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수일 수 있습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거나 아마도 반년은 CBA가 정착하기에 긴 시간일 것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더 클 것이다.

다시 한번,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 제조업체의 손에 놀아난다. 그래서 NBA에는 훨씬 적은 수의 큰 이득 기회가 있고 NFL에는 남아있다.

그것은 두 스포츠의 통계적 분석에 기초하여 예측하기가 훨씬 쉽기 때문이다. 그것은 기회 제작자들과 도박하는 스포츠 게임에서 기회를 찾으려는 스포츠 도박꾼들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이다. 그러나 큰 이득이 없다고 해서 내기를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게 하지 말라. NBA에서 그것은 실제로 현명한 스포츠 도박꾼을위한 이점이며 도박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이기는 데 필수적입니다. 확실한 것들이 필요합니다. 단순한 승리는 여전히 자금을 증가 시키지만 높은 위협 요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금 거기에 없다면, 그것들은 당신을 승리의 길로 인도하거나 당신을 거기에 데려다 줄 게임입니다.

응답은, 물론, 숫자 4 점수는 처음 세 가지 선택에 의해 오기 어렵다. 반환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팀은 항상 실행에 이동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포인트를 아래로했다 게임으로 가득 차 있고 승리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니?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게임 그룹 에이전트인 Joe Lacob이 말한 것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소가 되는 것에 대해 덜 불안하고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불안해한다고 말했다. NBA 복권은 코를 골았다.

최근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nba중계 패턴이 있었습니다. 훈련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 승입니다. 그러나 회전율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1970 년대 초반의 그룹 수와 비교할 때, nba는 실제로 크게 확장되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미디어는 코치를 검사하고 지속적으로 압력을가합니다. 오늘날 비용이 많이 드는 선수는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만을 제기하거나 자유롭게 될 것이라고 위협 할 가능성이 큽니다. 에이전트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돈입니다. 그룹은 코치보다 게이머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플레이어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팀에 대해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자는 정말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훨씬 빨리 원합니다.

자,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면, 나는 그것을 전에 말했다. 그리고 나는 다시 말할 것이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재능을 이긴다. 재능이 없으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리그에서 탈락할 것이다. Steve Nash는 이상적이다. 예를 들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명심하십시오. 또한 Jennings는 Milwaukee Bucks를 플레이 오프로 이끌고 있습니다. 팀은 현재 5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초보자는 자신이 황금 시간대에 모두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공을 가지고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Jennings는 다른 동료들에게 훨씬 더 나은 움직임과 접촉을 가져옵니다.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피하고 해외 경험을 쌓을 수있는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인생은 누군가에게 적절한 방법을 가르치는 방법이 있으며, 부정확 한 방법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브랜든은 여행을 선택하고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가치가있었습니다. 유럽에서의 삶의 측면은 피크닉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랜든은 NBA 라이프 스타일에 적응하면서 훌륭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많은 NBA 판타지 리그에는 최고의 장소 (일반 챔피언), 2 위 및 3 위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서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따로 설정 한 진입로 비용에 따라 다릅니다. 진입로 비용이 높을수록 상금이 높아질 것입니다. 각 비디오 게임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으므로 실제 NBA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정보를 읽으십시오. 일상적인 시즌을 맞이하게 될 것이며, 4 위 또는 8 위를 차지할 때 플레이 오프에 참가할 자격이 있습니다. 플레이 오프의 전반적인 승자는 진정한 NBA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승자와 챔피언으로 불릴 것입니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