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TV 배치를 위해 음악 감독관에게 음악을 보내는 거야? 음반 흥정과 관련하여 라벨로 보내십니까? 공연장을 주인에게 보내서 공연을 구하는 겁니까? 비평가에게 보내는 개인?

오늘날의 많은 신생 밴드들은 최고의 고품질의 홈 레코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극히 자신의 집에서 환상적인 음악을 만들고 있다

영화나 TV 배치를 위해 음악 감독관에게 음악을 보내는 거야? 음반 흥정과 관련하여 라벨로 보내십니까? 공연장을 주인에게 보내서 공연을 구하는 겁니까? 비평가에게 보내는 개인?

오늘날 많은 새로운 밴드들이 최고의 고품질의 홈 레코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극히 자신의 집에서 환상적인 음악을 만들고 있다.

침실 레코딩 스튜디오는 재능 증가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전례 없는 재능의 성장은 산업 부문 내에서 심각한 경쟁에서도 성장했다. 그렇다면, 새로운 서명되지 않은 밴드는 어떻게 볼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지난 몇 주 동안 로커빌리 음악의 모든 페이지와 게시물로의 여정이었지만, 로커빌리는 로큰롤 음악 그 자체의 심장부로의 여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로커빌리는 그것이 과거 한 번의 음악 중에서도 절반의 블루스, 컨트리 음악, 리듬과 블루스 음악, 복음 음악에 뿌리를 두고 있는 방식으로 내가 쓴 음악과 관련된 것처럼 보이는 단순한 것이었다. 그러나 그 뿌리는 그보다 더 높았다. 1950년대의 사람들의 음악 그것은 이전에 일어났던 어떤 것과는 달리 음악에서 새로운 혁명의 씨앗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의 음악 선호도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일찍부터 거기에 놓일 수 있다.

종종, 부모들은 아침마다 이러한 종류의 잠을 깨우기 위해 유아기 음악을 사용한다.

음악은 어느 정도 이야기처럼 재생시간이나 구불구불한 습관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음악에 열정이 강한 어른들은 그들의 삶에서 그들의 열정의 뿌리를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음악과 움직임에 대한 즐거움을 보는 법을 배웠다. 어린 시절에 유기농으로 평가받고 격려를 받았다

예를 들어, 소리를 얻기 위해 해 플레이 라이프 적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일종의 신뢰가 있는 곳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 않습니까? 이것은 헤르페스 심플렉스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를 위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때 입니다. 또한 법 테스트와 비교해서, 신뢰할 수 있는 재단에서 다운로드만 받을 수 있다.

사람들은 음악을 통해 정의된다. 음악은 기본적으로 우리를 편안하게 해주고, 우리를 감동시키고, 행복하게 해주고, 우리를 슬프게 하고, 우리를 화나게 하고, 우리를 웃게 하고, 울게 하고, 모든 것을 기반으로 음악이 연주하는 강력한 정신적, 감정적 방아쇠다.

음악이 직업이 될 수 있는 진정한 음악에 관한 것. 인터넷 스트리밍이 높아질수록 음악 판매가 감소하고 있다.

게다가 어려운 경제, 음악을 어려운 사업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결코 다른, 더 시장성 있는 기술 수준을 배워야 하는가?음악이 당신의 일상적인 운동에서 지루함을 떨쳐버리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것은 당신 자신을 충전하고 기분을 좋게 하고, 때때로 당신의 몸이 너무 피로해서 음악은 재충전하는 데 무의미하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항상, 그것은 당신이 전기 록 없이 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나에게 Les Mills Combat 30-Kick Start 운동을 생각나게 한다.

그것은 나를 인생 사운드트랙으로 데려오는 것으로 시작되었고, 워밍업 약속으로 훌륭했다. 이 사운드트랙은 바로 그 직후 매우 즐거운 방식으로 시작된다.

뉴욕 음악계를 확인하지 않은 음악 애호가들은 대도시가 수많은 훌륭한 음악을 제공함에 따라 탐험해야 한다.

여기 빅을 위한 방문에 대해 생각해 볼 때 휴스턴의 주요 음악 공연장과 모호한 음악 공연장을 진정으로 방문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음악 창작 소프트웨어는 음악의 일부가 완전히 완성된 작품을 통해 움직이면서 보컬과 외부 효과를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발 두드리는 숫자와 매혹적인 노래는 음악 창작과 작곡 소프트웨어로 쉬워진다.

음악에 투자하라, 음악 산업 내부에 다른 백만장자를 포함시키기 위해, 시간을 낮추는 것은 가장 큰 투자다. 왜냐하면 당신의 작품 안에 헌신하는 것이 당신이 얼마나 멀리 가는지 결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시간은 물라라는 것을 기억하라.

6) 음악은 내가 해외에서 해왔던 보편적인 소통이며, 내가 이해할 수 없는 언어를 가진 사람들로부터 음악의 종류를 들을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이것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지만, 어찌된 일인지 그들의 음악은 여전히 나에게 말하고 있고 나는 마치 내가 이것들을 연결한 어떤 수준에서도 어떻게든 잘 말하고 있다.

다른 구매자와 함께 연주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당신이 하는 음악 전반에 걸쳐 좋아하는 사람을 찾아서 함께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배울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더 많은 음악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