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의 주요 단계는 객실에 대한 테마 또는 색상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실내디자인의 주요 단계는 당신의 방에 대한 테마나 색채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당신이 그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살 때 당신은 오직 당신의 의식에 제약을 받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한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에서 색깔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당신이 그 가구를 서있기를 원하는지 결정하라. 방에 나가거나 만약 당신이 역사적인 과거와 섞일 가구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세라믹식탁 칠할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이 벽을 칠하지 않을 것 또한 또한 커튼과 창문 처리들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기업뿐만 아니라 전문가들도 대형 디자인 공급업체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기회를 위한 방법이 셀 수 없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을 시작한다면, 대부분의 경우, 자신의 사업 조직을 시작하는 것보다 대형 디자인 회사와 함께 가는 것이 낫지 않다.사람들은 그들의 지역들과 사무실 공간들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들이 나이가 들면서 핑크 공주 벽지는 아마도 당신의 작은 소녀에게 한때 실제로 16살이 되던 그 때, 그것은 결국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이제 완전히 유행에 뒤떨어진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바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는, 이 기사를 쓰려고 한다.

공간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영향을 미치는지 표지를 명확히 하다.당신의 방은 당신의 기질을 표현해야 한다 Mood는 당신이 당신의 방이 가지고 있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모습이나 느낌을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맨발로 모든 부분이 이 특별한 분위기를 지속시키기 위해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방에서는 조화체험을 해야합니다. 그 안에서 어떤 영역의 분리된 요소들이 함께 협력할 때 모든 요소들이 분위기, 규모, 품질, 색상에서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짙은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공간을 수수한 것처럼 보이도록 합니다. 가벼운 나무 바닥은 작은 공간에서도 멋지고 밝은 색상의 벽 공간과도 아름답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에 거주할 경우, 바닥을 바꾸기 위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도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소 현재 카펫보다 정말 밝은 색조의 카펫 당신이 숨기고 싶은 짙은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도 정확하게 적용됨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 정원과 안주에 잘 어울린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의 일부인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그리고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 장식이 기능하는 방이나 집에 맞는다는 것을 느낄 수 없었다 만약 그렇다면, 최소한 그 주제로부터 책을 사는 방법을 구입하라.당신이 최대의 효과를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것을 돕는 많은 훌륭한 가이드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은 모든 사람이 추락하는 과정을 매우 교육받습니다실제로 마음에 드는 특정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과 달리, 포괄적인 아이디어로 디자인 스타일을 말렸다면, 거의 어려움을 겪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는 것 혹은 서 있지 못하는 것들로 약간의 기본을 정의합니까? 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대담한 색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더 음침하고 자연스러운 색조를 좋아합니까? 따뜻한 스타일을 원하십니까, 시원한 스타일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나요? 훨씬 더 곡선미가 있거나 복잡한 창작물입니까? 당신은 두꺼운 디자인을 좋아하나요 아니면 얇은 디자인을 좋아하나요?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습니까, 아니면 차라리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