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대출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두 가지 요인이 있다.

대출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두 가지 요인이 있다.

첫째, 수수료 카드에 있는 것보다 조건을 개선하는 것이다. 둘째, 당신의 금융 채무 상환을 더 쉽게 처리하는 것이다. 이론은 대출이 당신의 카드를 해결하고 실제로 대출을 해결했을 때 당신은 금융 채무에서 벗어났다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부채 통합 대출을 받아내려고 노력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든 부채를 갚기 위해 비교적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갚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대안이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좋은 출장 신용을 가진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보통 선택사항이 아니거나, 당신은 극도로 높은 이자를 지불할 것이다. 그것은 어려운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은 금융 채무 조합을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히 배제하기 전에, 이 기사는 두 가지 주요 종류의 부채 조합을 검토할 것이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어떤 것에도 서명하지 말라. 당신의 직감을 선택하라. 당신은 고용주다. 대출자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회사에게 약관, 수수료, 이자율,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청함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기 급여가 무거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도록 하라.

합리적인 요금을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일부 회사는 첫 번째 재정적 의무가 해결 될 때까지 요금을 부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선불 요금을 부과하거나 월 50 달러 이상을 부과하면 주의 표시로 간주합니다.

지불은 정기적인 월간 지불로 나뉜다. 당신의 지불은 향후 36개월 동안 월 100달러까지 낮을 수 있다.

전문가는 당신에게 쉽게 선택권을 줄 것이다. 금융 의무 조합 사업과 관련하여, 그들은 당신이 부채를 빨리 남기를 원할 때, 당신은 1년 동안 매달 400달러를 지불할 수 있다.

신용 이력이 우수할 때 대출의 장점을 최적화하기 위해 신용 등급이 높으면 대출의 장점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금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개념은 현재 부채 상황보다 낮은 전체 이자를 갖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더 높은 이자율로 끝날 경우, 이것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금융 채무 구제 선택이 아닙니다. 채무 통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몇년 동안 지불하기 위해 설정됩니다. 당신이 현재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지불했는지를 계산할 때 신용카드를 결제할 수 있는 곳이 아직 없고, 지금 하고 있는 것보다 더 나쁘지 않다. 실제로 많은 이자를 절약할 것이라는 진실 때문에 더 나아져야 한다.

마찬가지로 신용카드에 지불하는 데 필요한 늦은 비용도 없앨 것이다. 그것은 바로 그 엄청난 비용 절감이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지불을 맡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발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의 발로 돌아올 수 있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당신의 대안에 훨씬 더 적합해야 한다.

부실

경제파업 – 사람들은 부채 통합의 다른 부채 문제의 신용카드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희망을 주고 구제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은 재정적 의무가 깊고 긴장이 많은 사람들에게 안도감을 주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다.

더 이상 전화나 늦은 편지를 괴롭히지 않는다.

금융채무회복을 위한 1차적인 단계는 정확한 상황에 대해 아는 것이다. 신용보고서 사본을 주문하고 부채의 상태를 분석하라. 당신의 계좌에 오류나 무단 요금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혐의가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당신의 보고서를 발표한 FBI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를 행사하라.

그러나, 당신이 돈 때문에 친척과의 관계를 망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부과될 이익과 함께 모든 대출을 갚을 수 있는 확실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

대출 인수의 예비 단계에서 어떤 것이든 문서화하여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의무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저비용 채무 통합 대출을 받는 한 가지 방법이다.

또한 당신이 협상하고 있는 대출 사업이 진짜인지 아는 것도 매우 중요할 것이다. 많은 부정직한 개인들이 금전적 절박함 때문에 당신에게 혜택을 줄지도 모른다. 꽤 많은 광고와 프로그램으로 당신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출 회사들이 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당신이 거의 또는 전혀 재정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 동안 당신이 남겨둔 자금을 당신에게 빼앗을 것이다. 당신이 각 사업으로부터 결합된 대출을 신청하는 각각의 사업의 배경 조사를 하는 것은 현명할 것이다. BBB 목록에서 찾을 수 있는 회사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제안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매우 좋은 신뢰를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재정적인 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