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화된 경제로 인해 사람들은 현재 “사치품”으로 검사하는 품목에 지출할 재량 소득이 적습니다.

경제가 악화되면서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검사하는 품목에 지출할 재량 소득이 적습니다.이를 위해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평소보다 신용 카드 빚으로 마우스를 줄였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평소 현금으로 지불한 일상 용품을 사기 위해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계약서의 작은 인쇄물과 면제를 읽으십시오. 용어가 약간 혼란스럽게 들리는 경우, 의미가 없는 것을 더 잘 이해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용어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과 이익을 지불하게 할 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목적은 돈을 절약하는 것이어야 하며, 더 많은 부채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신용 불량이 있는 카드를 구입하는 적절한 방법은 보안된 전화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즉시 승인 카드라고도하는 보안 카드는 선불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미리 입금하는 돈은 카드 잔액입니다

사람들은 지출하는 돈이 자신의 것이 아닌 방법을 잊어 버리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신용 기반 카드 제공 업체와 관련이 있으며 매우 높은 가격 (높은 이자율)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은 매우 바람직한 뒤뜰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엽니 다 총 피코 점수는 다른 수의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얼마나 많은 다른 유형의 신용 카드가 하나의 카테고리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건물이나 나중에 위치한 무언가에 대한 금융을 얻고 싶은 경우에 당신이 회전 계정을 바쳐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식 카드에서 정기적으로 자신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몇 가지 다른 거래가 있습니다. 이는 자신을 너무 많이 구매하지 못하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제공하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매우 큰 것으로 판명 된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연 지불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0이자가있는 카드를 얻지만 믿을 수 없을만큼 높은 수수료를 적용하면 심각한 현금을 절약하지 못합니다 일부 은행은 특별 조건으로 제공되는 불량 신용 대출자에 집중하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매우 프리미어 은행은 신용 등급 차용을위한 청구 카드를 발급합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즉시 자격을 얻는 사람들 – 골드 카드는 마스터 카드와 마스터 카드를 통해 살아간다. 한편, 오차드 은행은 구매 시 우대하는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와 함께 제공된다.

당신이 마침내 낮은 이자율 신용 카드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 하기로 결정 하기 전에, 그것은 매우 당신이 먼저 당신의 FICO 점수를 확인 하 고 당신의 지불 역사적인 과거 FICO 점수는 당신의 신용 점수가 좋은 여부를 결정 합니다 지불을 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때 시간을 엄수 했다면, 당신의 점수가 기대 하는 높은 FICO 점수는 가난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항상 그들의 카드를 과소비하고 남용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경우를 방문하기 위해, 신용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부채를 관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부채 통합 조언자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여 그 또는 그녀의 사무실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당신의 부채를 가볍게 지불하고, 그것을 가장 좋은 단일 부채로 통합하고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채권자들의 휴대폰 통화를 멈추고 협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보고서를 조사하고 귀하가 부정적인 결과가 많이 나열되어 있거나, 오랜 기간 동안 고용을 유지하지 않았거나, 다양한 분야에서 매우 반복적으로 살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당신을 높은 위험으로 읽을 것입니다. 따라서 선불 무선 카드가 아닌 한 해당 회사와 함께 출현 한 신용 한도를 거부 당할 것입니다 카드깡현금화

귀하는 각 c 3 거래에 대해 처리 수수료를 지불하기로 선택합니다. 이러한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지만 합계를 줄일 수있는 경로가 있습니다. 무료 처리 장비 회사 소유자는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거래의 훌륭한 혜택과 수수료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기 때문에 수수료 지출보다 신용 카드를 수락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몇 가지 훌륭한 0 % APR 카드를 발견하십시오.열대 해변 신용 카드를 발견하기 위해 발견 한 학생의 훌륭한 카드를 찾으십시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이 기간은 단순히 톤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자는 비쌀 수 있으며 6 개월 무이자로 감사하면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카드사에 당신의 신용 한도를 몇 달 후에 늘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