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하면,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했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기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노트 소유자를 발견했다.

간단히 말하면, 저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했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저는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저는 제가 제안을 한 것을 파는 것에 관심이 있는 노트 홀더 한 명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집에 가는 것보다 더 무섭고, 2시간 동안 침대를 방문했습니다. 너무 우울한 몇 주.Penny Stocks는 매우 낮은 가격의 주식이고 위험합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회사에 의해 발행됩니다 당신의 안정성 또는 수익성의 장기 기록.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50여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전에 내가 제안했던 것을 팔려고 했던 노트 홀더 한 명을 찾았다고 그는 설명했다. 그리고 나는 집에 가서 두 명 동안 침대로 걸어갔다. 너무 우울한 몇 주.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개인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혼자서 가장 순수한 형태의 마케팅이다.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의 종류에는 몇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역사적인 유럽의 금화나 남아메리카의 금은화처럼, 동전에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는 그것의 이름만 알고 있으면 된다. 그러나 또한 달러 뒤에 숨겨진 역사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구매자들이 주변 동전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그것은 순전히 단지 생각하고 그만두기 때문이다. 당신은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지금까지 그만두지 말라.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몇 달러씩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의 월별 기금을 어디에 투자하기 위한 노력을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분명 놀랄 것이다.돈의 한 부분이 얼마나 빨리 기간을 합산할 수 있는지.만약 여러분이 진정으로 여러분이 가는 길을 경험하는 것처럼 한다면, 그 생각은 심각한 사업이라기 보다는 취미에 대해 토론하는 다른 사람으로 더 많이 들립니다! 우연의 일치는 지나치다! 규율은 어디에 있는가? 완벽한 연습이 어디 있죠? 개선, 성공 및 극복을 위한 끊임없는 애플리케이션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습니까?세금 감면 혜택은 연방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됩니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실제 주택에 의해 확보됩니다! 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다른 목적을 위해 그것을 살펴보라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잃고 싶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지불하고, 따라서 당신에게 더 높은 돈을 지불한다.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부동산을 갖게 될 것이다.Warren Buffet의 투자 철학은 정확히 Benjamin Graham이 구성 요소 유명한 책을 가르쳤던 것이다.인텔리전트 부동산 투자자인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다. 그의 투자 경력 내내, 그는 벤 그레이엄의 거대한 확고한 제자이다. 그는 본질적인 가치있는 내용을 가진 주식에 대해 이야기 했다. 그 생각을 가지고 주식을 살 때 그것을 실질적으로 적용한 사람은 워렌 버핏이었다.기술과 인터넷은 주류 대중들에게 통화 시장을 이용 가능하게 만들었다. 컴퓨터는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한 투자를 매우 쉽게 만들었다. 그리고 회사 뉴스는 거의 모든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은 주식 시장의 투자자들에 관한 거대한 새로운 것을 가져왔고 이 그룹은 매번 성장해 왔다.이 위험을 줄이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격투기 펌프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회사들은 가격을 올릴 수 있는 몇 가지 강력한 가능성을 이끌어낼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인 수입은 더욱 증가하여 당신이 장기적으로 구매를 할 때 그것을 능가할 수 있다.

주식은 개인배당소득과 자본규모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방어주는 산업계 기업들로부터 좋은 성과를 보여진 나쁜 시장들안에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음식 그리고 유틸리티 회사들은 방어적인 주식들불 마켓은 꾸준히 상승하는 통화 가치에 의해 계획되어 있다.

경제는 번창하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돈을 벌고 있다.

대조적으로,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추세는 한동안 지속된다고 느낀다. 가격 하락은 실제로 가격 하락이다. 경제는 아마도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보다 덜 하락하고 있을 것이다. 지금 투자자들은 개인들이다.주식과 주식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유사하게 생각한다.

투자자들의 태도가 자동차를 운전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보통 중요한 외부 사건들이 의견의 반전을 야기하기 위해 개입할 때까지 이러한 경향들을 구매하거 비트코인 전송대행 나 팔려는 그들의 의지는 계속된다.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