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거의 감소하는 것을 문제 삼는 것을 포함한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문제 삼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상단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이루어진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점화하는 도둑을 추가하는 것이 탐지되지 않고 쉽게 걸을 수있는 가정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집 밖에서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기 전에 많은 도둑을 절대적으로 막으십시오.

광범위한 가정 보안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분류가 당신 자신과 그 생활방식에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는가? 주택 보안 시스템은 신중하게 선택하는 특정 유형의 사람들에 대처하기 위해 다릅니다. 모든 주택 소유자는 주택 경보 시스템을 선택할 때 실제를 알기 위해

집의 외관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거주지의 모든 지역으로, 매달 문과 창문은 집에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문과 문의 자물쇠와 강도를 확인함으로써 시작됩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는 15 초마다 발생합니다. 강도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이지만 개인적인 환경을 경험하는 느낌조차도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 보험 회사 및 기간에 범죄를보고하여 도난당한 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모든 것을 대체하는 것입니다. 내 집은 몇년 전에 부서졌고 강도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된 후 몇 달 동안 무언가를 얻을 것입니다. 내가 신고했을 때 없어졌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어떻게 가정 보안 시스템이 도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이 시스템은 실제로 범죄 침입 재산을 물리 칠 수는 없지만 다른 방법으로 당신을 보호 할 수는 있지만 긍정이 집에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보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집에 침입하면 대부분의 경우에 경보가 울리고 도둑이 경보를 두려워하지 않고 머물기로 결정하면 경보 회사가 경찰에 경고하고 법이 곧 도착합니다.

먼지가 많은 타이머를 구입하십시오. 조명없이 꽤 빨리 그리고 그들은 또한 어두워지기 전에 도착합니다. 집에없는 경우 저녁 식사는 침입자가 집에 있다는 착각을 불러 일으 킵니다. 기본 플러그인 장치를 구입하거나 더 많은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가정에 부적절한 시스템을 가지고있는 것은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출입구 모든 창,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및 차고 항목에는 철저한 공급품이 포함됩니다.

재산 범죄 (비폭력 절도 또는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동일하게 유지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2009 년에는 58,015 건의 재산 범죄가 있었기 때문에 2009 년에는 58,080 건이 발생했습니다.

전화 다이얼러 제품은 실제로 소리가납니다. 예를 들어 경보가 트리거되면 장치가 미리 프로그래밍된 금액을 다이얼합니다. 보안 서비스에 연락한 다음 경찰 및 / 또는 소방서에 통보합니다.

가정 보안 회사가 계약되면 집에서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사람을 보낼 것입니다. 경보 시스템의 종류는 다양 할 수 있지만 모든 종류의 작업은 동일한 전반적인 목표를 유지합니다. 경보가 설정되면 모든 사람이 경보를 통해 어떤 방법으로든 집에 들어갑니다. 거기에서 경보 회사에 통보하고, 차례로, 즉시 지역 경찰에 통보합니다. 가장 자주,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거주지를 전화 할 것입니다. 모두 괜찮아요.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있는 강도 사건 (비폭력 절도 사건)에 관해서는 일관성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휴스턴에서는 2009 년에 13,599 건의 강도 사건이 있었고 작년에는 13,766 건의 강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가장 최근에 구입할 수 있는 데이터는 2011년 6 월에 2,226 건의 강도 사건이 있음을보고합니다. 2011년 5월 – 2,419 건의 강도 사건; 2011년 4월 – 2,111 외장 이러한 수치가 계속 추세라면 2011년 강도 요율 휴스턴은 작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는 우리 나라에서 발생 15 단지 강도의 비용은 반드시 당신에게서 취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개인 환경을 무시 경험의 느낌조차도 다른 관련 비용은 당국에 범죄를보고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의 보험 회사와 기간 정확히 도난당한 것을 확인하고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 내 집은 뒤로 부서졌다. 더 이상 계획이 없습니 위치추적기 다. 제가 제출했을 때 누락되었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았지만보고할 수는 없지만 몇 달 동안 누락된 것을 계속 발견했습니다.

구매는 창문에 나무 다월을 만들고 보안과 관련된 추가 유리문을 미닫이로 만든다. 침입자가 어떻게 든 창문 잠금 장치를 깨뜨릴 수 있다면, 그는 나무로 질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