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일상 경비를 따르는 것이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일일 경비를 따르는 것입니다 확실히 외식, 쇼핑 및 가솔린 헌트를 포함하여 비용을 위해 이들을 포함하도록 지정하십시오 실제로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주일에 로그를 보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일상 경비의 정확한 계정을 올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잘 관리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 중 하나를 아주 잘 수행하면 달러를 관리하는 실제 작업을 완료하지 못합니다.

누군가가 개인 금융 대출을 확실히하기 위해 가장 깔끔한 것은 항상 조사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적 인 상황을 알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하게됩니다 이것은 이러한 돌진을 부채로 더 넣을 수있는 주택 융자를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지불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4) 당신이 현금으로 바꾸는 것보다 줄이십시오. 나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 왜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저축하지 않는 사람들의 금액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보다 훨씬 더 많이 지출합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광기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개념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을 피하십시오.

주요 대출 계약, 특히 상환 일정을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고이 현금 대출을 완전히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정보는 훌륭할 수 있지만 지불 수표가 대출을받을 수 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사람을 어떻게할 수 있는지에 대한 배경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갖는 것이 개인적인 의무입니다.이 주석이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 조사하면 사람이 많은 도움이 되고 학습 곡선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하여 상황을 안정시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면 비상시에 해당 대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매월 너무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여유가 있더라도 발생하는 모든 위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조언 우선 참여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폰테크 게시판 및 부채 및 개인 금융 팁에 대한 더 많은 공유 도움말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기존의 인터넷 검색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정보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입니다!이 무료 팁을 얻고 도움을 줄 수있는시기를 확인하십시오. 사람이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면 인터넷으로 돌아가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기 위해 조사하면 심각한 현금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 전문 개인 금융 지원 고객과 관련하여 원래 품질은 선불을 수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기존 회사 내의 대부분에 대한 지불 결의안은 귀하가 먼저 일한 돈의 일부입니다. 그들의 일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임금을 요청하십시오.

예산을 갖기 시작하십시오 – 당신이 많은 돈을 개발하든, 단지 약간의 돈을 개발하든,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예산을 책정합니다 – 당신의 예산을 당신의 미래를위한 재정 로드맵으로 생각하십시오 – 당신이 가본 적이없는 곳으로 갈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운전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이것을 달성하는 것은 시간과 가스의 완전한 낭비가 될 것입니다. 똑같은 일은 당신의 재정에 사용됩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한 당신의 달러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계획 할 시간이 거의없이 지속적으로 일하기 위해서는 사업? 예산은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우선 순위로 만들 수 있으므로 일하는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경우에는 혼자이고 돈을 충분히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예산이 있어야합니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사람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다른 세부 사항과 아이디어는 귀하의 관심사에 맞는 것을 얻는 것이 개인적인 의무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사람들을 조사하십시오.이 의견은 사람을 많이 돕고 학습 곡선을 단축하기위한 제안을 할 것입니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나쁘지도 좋지도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의 돈에 악의도없고 가능한 선량도 없습니다. 돈 자체는 어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나 관조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돈이 부도덕하다는 것을 깨닫고 나면, 당신은 단지 도구 – 불, 망치, 톱 등

사람들이이 늦은 십대 년 동안 시작하는 돈 실수 중 일부는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 구매를 통해 부채를 쌓아 올리고 있습니다. Wealth Masters는 당신이 빌린 금액을 정확히 계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추가 쌍 10-20뿐만 아니라 당신의 급여는 신생 기업에서 최소한입니다. 은행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은행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입니다.

그 비용들을 보고 어떤 비용이 드는지 볼 수 있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