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를 선택할 때 다양한 이유로 독립적 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를 뽑을 때 다양한 이유로 독립적인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적인 상점의 서비스 기술자가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더 높은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수리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나옵니다. 임대 중이고 장기간 보증을받는 경우 운이 좋으면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오일 교환,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회전이 가능합니다.

분명히, 그것은 단순히주의를 필요로하는 타이어가 아닙니다. 자동차와 트럭은 결국 오일 수정을 위해 가져 가야 합니다. 십대와 함께 처음으로 가정용 자동차 수리 작업 정비사와 함께 가십시오. 십대에게 무엇을 요청해야하는지 토론하고 말하게하십시오. 십대는 오일 변경 및 일상적인 유지 보수 여행 중에 사용되는 언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방문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작동을 멈출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차를 당신의 지역 정비사에게 운전하십시오. 당신의 제작을 위한 안내서와 2시간 후에 그 일을 디자인하십시오. 추가 자동차 수리 전문가는 촉매 변환기를 1시간 안에 교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비록 그것이 틀림없이 불공평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2시간의 노동에 대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그 가게의 순수한 수입이다.

이제 은행의 위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수리에 관해 차량 정비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상상해보십시오. 고맙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 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서 일하고 살고있는 은퇴 한 군대 인 2 명의 미국 정비사를 알고 있습니다.

정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취할 수있는 마지막이고 필수적인 조치입니다 당신은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고 그들이 속한 모든 구독과 인증을 지금까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비사가 이해하는 것을 알아야합니 air shaft 고려씰링 다 당신은 정비사와 이야기하기 전에 스스로 약간의 연구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를 찾은 후에 수리 작업을 수행 할 능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품질 정비사인지 또는 그가 그냥 연기를 내뿜는 것 같아요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 게 구성 된 가격 견적을 제공 하 고 작업을 수행 하기 전에 서명을 요구 합니다, 특히 엔진 교체 또는 주요 오버홀과 같은 중요 한 수리 작업에 대 한 견적으로 당신은 다른 자동차 및 트럭 상점에 그들이 청구 하는 것을 요청 하 여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전화를 주거나 시간을 절약 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 하기 위해 자신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자동차에 대 한 수리 작업 상점이 사용 하는 제품의 브랜드와 품질을 검토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은 이미 당신의 차를 가져올 곳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데려 오기 위해, 일부 차량 상점은 특정 시간 동안 서비스 보장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에만이 보증에 매달리십시오 뭔가가 고장 나면 비용을 절약하고 짜증을냅니다 왜 수리 작업 사기가 대륙 전역에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주요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서 자동차 수리 바가지를 4위로 기록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보아야하는 경우에 그것을 좁힐 수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전화 번호부를 나가서 광고를 보거나 특정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를위한 Google 검색을하십시오 흥미로운 외모를 가진 지역을 선택하고 진실을 찾는 여행을하십시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당신의 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훌륭한 작동 순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당신의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에 도로에 안전하다는 것을 좋은 이해를 느낄 것입니다 현실은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는 당신의 자동차를 완전한 정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작동하는 브레이크로 운전하는 경우 주요 문제 또는 시나리오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엥귄은 훨씬 더 나은 자동차 성능과 더 빠른 반응 시간으로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베일이 만드는 소리를 이해한다면 자동차 수리 작업은 쉽다.

당신의 make oflorry에 집중하는 메커니즘을 가진 autoshop를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일본 차량을 고치는 자동차 자동 수리에 중점을 둔 toconsidera 서비스 센터를 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역 자동차 가게에서 기름을 교환하기 시작하십시오. 예, 기름 교환 프랜차이즈보다 몇 달러 더 들 수도 있지만 자동차 수리점과의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수리를 말하는 것보다 오일 수정으로 수리 작업 상점을 평가하지 않겠습니까? 다양하게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