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블로그 검색 웹 페이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블로그 검색 웹 페이지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기사에서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당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에서 게시물 버튼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버튼 아래에 펼쳐지는 메뉴는 카테고리 링크를 만나게됩니다. 그냥 클릭하면 인식을 입력하는 몇 가지 상자가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WordPress에는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최상의 이동은 구매자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카테고리로 돌아가서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위치 외에도 카테고리에 넣어야하는 카테고리로 돌아가서 아래를 보면 이제 카테고리의 일부 확인란을 볼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할당하십시오.이 단계에서 물건을 저장, 추가 및 편집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그냥 당신이 파일이 전송 된 것을 발견하면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진행하고 종료하고 스마트 FTP 프로그램은 작업을 완료했습니다.이 파일을 업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아마도 2-3 분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실제로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마크 사이트 및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입니다. 정품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Blogger 기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도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글로벌 표준에서 WordPre 총판구인구직 ss 블로깅 플랫폼은 더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WordPress에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기술도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가 웹 사이트 및 블로그에 그림,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저가 도구를 사용할 때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코드가없는 경향이있다 하위 카테고리 부모 – 자녀 종종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웹 사이트를 만들고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로 몇 가지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하기 시작합니다 다음, 나는 주요 기사 페이지에 대한 일종의 소개를 추가하고 가장 중요한 기사 웹 페이지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기사를 찾는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과 함께 수평 메뉴 막대를 템플릿하기 위해 내가 좋아할 때입니다. 깔끔하고 질서정연하게 하지만 이 방법은 너를 돋보이게 한다.

이제 당신이이 블로그에 대 한 테마를 사용자 정의 하도록 선택 하는 경우 몇 가지 필요한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 하는 시간입니다 다시 테마를 변경 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 게 상승 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높은 WordPress 쓰기에 대 한 요소 플러그인 설치를 제안 높은 유기적인 검색 결과를 얻고 필요한 도구를 달성 하는 다양 한 마케팅 방법을 통합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넷 기업가로 판명.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WordPress 모양은 블로그 사람들에게 매우 익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장치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가 WordPress에 익숙해졌습니다. 따라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인터넷 사용자가 쉽게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 가까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Public_HTML 폴더 Great 아래에 표시됩니다.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WP-CONTENT 파일을 사용하여 클릭하십시오. WP-CONTENT 폴더가 열리고 플러그인 디렉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P-CO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되므로 현명하게 클릭하십시오. 계속하여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클릭하십시오.이 두 파일을 복사하는 곳입니다. 위에서 다운로드할 것을 알려 드렸습니다. 계속하여 단순히 저장한 폴더를 열고 실제 세계 PLUGINS 폴더를 드래그 앤 드롭하십시오. 플러그인 폴더가 몇 개의 드래그 앤 드롭을 강조 표시했는지 확인하고 이 폴더에 드롭하십시오!

나는 휴대 전화로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음을 인정해야하지만 실제 지원 포럼을 넘어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으로 본 후 WordPress를 운영 할 수있었습니다.

Blogger는 Google의 무료 소유이며 동시에 첫 번째 게시물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Howeer, onpar gps는 다소 제한적이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가지고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삽화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선, 기본 wordpress 페이지의 설정은 헤더 (kubrickheaderjpg)와 footer (kubrickfooterjpg) 그래픽을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이 그래픽은 Jakob 디자인 에서처럼 단색을 사용하여 채워지지 않지만 그라디언트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에 아주 작은 그림자가 있습니다.

당신은 /Cpanel을 가진 끝을 가진 IP 주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클릭하고 생성 된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합니다, 사람은 또한이 이메일에 있다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일단 로그인하면 h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