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 뛰고, 뛰고, 밤

산책, 자랑, 점프, 밤 개들은 움직이지 않는 큰 기쁨을 얻습니다!우리의 2 개의 놀이 꼬리표, 마당 또는 집의 주위에 다른 사람을 쫓는다 그들은 생각 Rascal wiggles의 이익을 위한 유용한 계단 Bojo (일명 Bojangles) 춤, prances 및 도약을 튀기고 달리다 개를 사기 위하여 재미를 운동하십시오 그들의 인스턴스를 따르십시오 당신이 즐기는 무언가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m-o-v-e 당신은 훨씬 더 잘하고 건강을 유지할 것입니다

감정을 보여라. 꼬리를 너무 세게 흔들어서 온몸이 꿈틀거리는 더 귀여운 전형적인 개는 무엇인가? 강아지들은 항상 당신이 어디에서 느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행복하고 더 이상 불평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손을 박수쳐라. 당신의 행복이 실현 가능할 때마다 당신의 가슴앓이에 대해 정직하라. 당신의 기쁨은 다른 사람의 고통을 바꾸거나 완화시킬 수 있다.

공감(동정이 아니라)은 강력하다.

대부분의 개들은 매일 운동을해야하며, 주인이 건강한 운동을하도록 도와줍니다.이 정력적인 송곳니는 실제로 매우 강력한 동기 부여가되어 일상 생활로 곧장 나아갈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 쉽게 매일 개가 적당한 또는 활발한 신체 활동에 대한 연방 기준을 충족시킵니다. 신선한 공기는 추가로 보너스이며, 심장과 마음에 도움이됩니다.

러시아의 위대한 신경생리학자인 AD 스페란스키는 그의 획기적인 책인 1920년대와 1930년대를 포함한 의학 이론에 대한 기초를 제공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불행하게도 그가 소련 러시아 지역의 개들에게 직접 행한 실제적인 행동은 오늘날 더 많은 것을 복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스페란스키는 그가 인간에게 알려진 어떤 질병도 생산하기 위해 전신의 어떤 신경도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예를 들어, 좌골신경을 자극하여 개를 맹목적으로 결정하는 것은 신경계를 자극하고 개, 기관 등이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신경 장비를 자극하여 사람에게 어떤 질병과 증상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양파와 마늘 : 양파와 마늘은 너무 적은 양으로 적혈구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포도와 건포도와 마찬가지로 누적 될 수 있으므로 독소 조직이 있습니다. 따라서 개 음식을 준비하는 개 주인이라면 맛을 내기 위해 이러한 유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통 : 건강한 강아지가 계속해서 울부 짖고 있습니다. 그녀는 어떤 종류의 부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을 위해 상처를 입히려고할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즉각적인주의를 기울이고 병든 것을 적절하게 돌볼 수 있습니다.

개는 경험이있는 탈모 또는 가려운 피부는 피부에 편안하게 휴식 유기농 및 천연 부드러운 면 셔츠 또는 스웨터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이 특별한 개 피부는 섬유의 무료로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류는 또한 더 자극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과도한 긁힘에 대한 장벽입니다 개인의 뜨거운 얼룩 검색 및 구조는 여러 장소 및 여러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마 브랜디 배럴과 세인트 버나드에서 발견 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구조견에 대한 우리의 인상이 스위스의 E 버나드 (E Bernards)의 원래 역할 이었지만 오늘날 구조에있어 개를 사용하는 것이 엄청나게 확대되었습니다. 수색 및 구조 개는 경찰력과 자원 봉사 단체가 잃어버린 아이들, 눈사태에 묻힌 사람들, 무너진 건물에있는 사람들, 심지어 익사하거나 항해를 잃어버린 사람들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개들은 냄새만으로 사람들을 찾을 수 있으며 핸들러에게 맡겨야합니다. 현금이 없어진 시체를 알다

너 자신이 되어라. 나는 인형처럼 귀여운 작은 옷을 입은 개들을 보았다. 어떤 개들은 편안한 침대, 강아지 마차, 그리고 자동차 비행을 위한 특별한 개 좌석으로 응석을 받는다. 그리고 나는 진흙 웅덩이를 뛰어다니며 흙을 파고 있는 같은 개들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단지 K-9s No pretensions 너 자신이 되어라. 너는 이미 특별하다. 그래서 개인들은 어떤 면에서든 가짜가 될 필요가 있다.

어쨌든 우리는 너를 사랑한다!제목 What

큰 개는 무섭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매우 충성 스럽습니다. 잘 훈련되면 로트 와일러는 자신의 영역을 훌륭하게 보호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위험을 스스로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소유자를 사용하는 것을 연기하십시오. 교외 또는 농장을 점거하고 있다면, 큰 품종의 개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변에서 수행하고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극단적인 개를 재고하십시오.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비좁은 분야입니다. 스포츠 개들은 달리고 우울해질 수있는 공간이 필요하며, 대부분의 개들은 큰 외부를 가지고있는 자유를 매우 좋아합니다. 위에서 간략히 언급했듯이, 많은 대형 개들은 놀라운 가족 개로 발전합니다.

Australian Shepherd Dog – Australian Shepherd가 발견되었고 그 조상은 스페인의 피레네 산맥에서 온 강건한 개가 될 것입니다. 휴일과 캘리포니아의 일부 지역 사이의 지형과 날씨 조건은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 전역에서 신속하게 호의를 얻었습니다.이 목축 개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즐깁니다. 그것은 65 파운드의 무게와 23 인치의 높이에 도 서울강아지파양 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