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에 대한 좋은 소식은 학생들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에 대한 좋은 소식은 학생들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제공되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장학금은 단순히 마스터 클래스를 수강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받기 위해 스트레이트 A 연수생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학업 적으로 예외적 인 사람들에게도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지며, 지불 능력에 따라 어머니를위한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됩니다.

529 전략 탐구 이것은 교육 기간보다 더 높은 제한이 있는 비용 절감 전략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세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조금의 최적상은 $ 4,000이며, 2009 년에는한 학년도 학생 당 평균 상금이 $ 787이었습니다.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보조금에 대한 자금 지원은 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엄마로서, 당신은 실망하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요?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에 대해 멈추고 의문을 가져본 적이 있는가?

당신의 대학에서 주위에 교수 준비 사무실은 쉽게 사용할 수있는 자료를 검토하고 또한 당신의 지역에 필요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직원을 컨설팅 연습 도움이 될 수있는만큼 많은 인터뷰를 촬영 실제로 졸업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자신에 그들을 얻으려고하는 것보다 당신의 직업 준비 작업장을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코치는 컨설턴트입니다. 일부 개인은 부모, 친척 및 숙련 된 친구와 같은 많은 장소에서 일반 멘토와 함께 봉사 할 수 있습니다. 의사, 간호사 및 기타 건강 전문가가 의료 장소에서 조언 할 수있는 특정 영역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법률 및 연방 정부 문제에 대해 귀하를 격려 할 수 있으며 강사, 교육 관리자 및 치료사는 멘토 및 교육 기회에 대해 귀하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상담 및 금전적 도움을 얻는 것과 같은 모습입니다. 당신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낮은 학교입니다. 자신을 위해 의무를 다하고 요청해야 합니다.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쁜 것은 성공에 대한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종종 오 기초영어 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 후보자 인 릭 페리 (Rick Perry)로 구성된 자신의 Butmany가 실제로 그 위에 올랐지 만 종종 발생합니다. 교육 대학은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성숙했고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입었습니다. 그래서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비롯된 경우, 당신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 위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연수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연수생들은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12 년 연속으로 수업에 참여했으며 휴식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받지 않은 경우이 과정을 계속하기를 원하십니까? 과제 또는 2를 얻고 자신의 능력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대학 프로그램은 볼 비디오 게임에서 재생 하 고 게이머의 뒤에 수백만을 만들고 플레이어는 여전히 아무것도 얻을, 그것은 잘못 대학 농구에 대 한 그것의 3 월 광기 시간과 수백만 시간 동안 매일 TV에 붙어 있을 때 게이머는 그들의 모든-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을!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및 다양성은 환상적이지만 529 계획의 가치를 과장하고 싶다면 529 전략 레지스트리가있는 곳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합니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찾는가? 아직 자신과 함께 만들고 싶은 것을 모르는 것에는 부끄러움이 없다. 하지 않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에 연민이 남아 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예, 절반 미만으로 등록 된 경우 교육 보조금을받을 수 있지만 Federal Pell Grant와 FSEOG 만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CG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해 풀 타임으로 등록 된 것처럼 많이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 – 정말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수령인은 자금 교육 대학에 대한 권리가 없습니다.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출금이 취해질 때와 어떤 기능을 위해 선택합니다. 이것은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 문제는 자녀가 할리를 구입하고 하버드에서 4 년을 보내는 것보다 국가를 보게됩니다.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이 나타나면 언제든지 계좌 수령인을 다른 자녀 또는 심지어 자신에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교육을 발전시킬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