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딩 글라스 도어가 있으면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박아 침입자가 도어를 들어올려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가 있는 경우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박 윤재승 아 침입자가 도어를 들어올려 완전히 제거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내 목록 다음으로는 야간 시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고, 80피트까지 완전히 내후성을 가지고 있고, 완벽하게 조절이 가능한 반달 저항성 적외선/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비디오 카메라이다.당신은 당신이 떠날 때 잠시 동안 문을 열어두는가, 비록 몇 분간이라도 그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있을 가능성이 있는 강도들을 환영하는지 여부와 관계가 있다.

당신의 일상을 활기찬 눈으로 보이게 하라.안심과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사들은 당신이 주택 담보 시스템을 획득한다면 당신의 집 주인 보험에 할인이나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보험 회사에 남아서 주택 담보 시스템 검사를 획득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운영하는 전략의 종류와 많은 시간을 알려줄 것이다.심지어 할인된 가격으로 보안시스템 회사에 당신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누가 할인을 싫어합니까?두 번째 요인은 추적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어떤 주문에 문의하도록 지시했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무응답 경찰에게 알리는 것보다 가치 있는 이웃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당신이 집에 있을 때,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창문과 문을 잠그는 것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악독한 경비견에 대한 주의사항들을 당신의 앞마당에 놓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이고 심지어 당신은 심지어 당신은 이웃을 시작하거나 시계 프로그램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에또한당신은 여전히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당신의 집 보안 방법들을 혁신과 혼합할 수 있다.

무선 경보 시스템이 지금 유행하고 있다.

이것의 극히 좋은 예는 당신의 문 경보 시스템이다. 당신은 이 예시를 간단히 갖추고, 당신은 이제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인식할 수 있다.

무선 시스템이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은 움직임 센서를 통해 경보음을 울릴 것이다. 무선 키패드에 경보음이 설정되면 경찰이 출동한다.

방을 통과하는 동물의 움직임이 경보를 촉발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애완견을 기르는 가정은 움직임 센서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다.

코어의 제어 패널dless한 세트는 작은 컴퓨터와 매우 유사하다. 그래서 만약 전기가 나가거나 강도가 당신의 집에 전화선이나 배선을 끊으면, 그 경보기는 여전히 울릴 것이다. 제어판은 중앙 방송국에 알린다. 경보 회사의 직원들이 매일 24시간 동안 집을 감시하도록 한다.

마침내, 당신은 감시 보안 장치를 연결해야 한다.

생산자 지침에 따라 ty camera 올바른 설정 절차를 선택하여 번거로움이 없도록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최근 자료에 따르면, 침입은 매 15초마다 일어난다. 침입 비용은 실제로 당신에게서 얻어진 것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적 환경이 침해당했다는 느낌이다. 기타 관련 비용은 범죄 사실을 당국, 보험업, 그리고 정확성을 확인하는 시간이다.실제로 도둑맞은 것과 그것을 대체하기 위해 나의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다 그리고 나는 단지 내가 초기 보고서를 제출할 때 더 이상 그것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관찰하지 않았지만 몇 달 후에 계속해서 잃어버린 것들을 발견하였던 것을 발견하기 위하여 단지 그것을 발견하기 위하여 도둑맞은 몇 달 후에 무엇인가를 얻을 것을 기억한다.

당신이 사는 곳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이웃에 있는 누군가가 실제로 그들의 집이 부서진 적이 있다.

사실, 내 이웃은 그녀가 문을 연 한낮에 집을 도둑맞게 했다. 그리고 30분 안에 집에 있었고, 그 시간에는 누군가가 실제로 그녀의 집을 거닐었고, 또한 많은 것을 훔쳤다.우리가 그녀의 집을 재설계하는데 이용되고 있는가?수많은 개인들이 오늘날 너무 많이 의지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비밀을 매트나 화분이나 이런 선에 있는 어떤 것에 남겨둔다. 이것은 집을 위한 훌륭한 보안을 실천하는 것이 아니다. 명심하라,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단지 알람이나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조심스럽고 무시되지 않고 있다.

t현실을 직시하자,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침입 방지 시스템의 일부가 된다. 마찬가지로, 큰 개를 구내에 두는 것도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는, 이러한 것들이 무료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해 생각될 수 있다.

실제로 해를 입히거나, 느슨하거나, 자물쇠가 고장 난 문은 단순한 표적이 되며, 집 보안에 대해 느슨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징후입니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점검해야 합니다. 문을 제대로 닫고 잠그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