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 : 디트로이트의 이반 로드리게스 (

포수 : 디트로이트의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 타점)는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약 5 만표의 상처를 입혔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메이저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41 타점을 기록하며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 (357)의 강력한 공격 중 하나이다. 메이저 리그 타율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시즌 후반기에도 뛸 수 있다.

Underdog에 베팅하는 것은 상당한 금액의 돈을 얻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을하면 현금을 매우 빠르게 늘릴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을 포함하는 상당한 지불로 인해 약자에게 은행을 제공 할 것입니다.

누가 HD를 가지고 있습니까? 높은 def 방송의 주제에, 볼 게임은 심지어 팬이 없습니다 텔레비전 방송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형식없이 게임을 즐길 필요가 없습니다 토끼 귀 안테나의 날을 기억하더라도, 당신은 아마 당신이 정적을 통해 거의 즐길 수있는 비디오 게임에서 즐거움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나의 패배를 촉발시킨 것이 정말 불행이었을까? 베팅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경우, 패배 베팅은 기본적으로 운이나 현명한 게임 선택을 찾기위한 베팅 시스템을 기반으로하지만, 이전에 승리 할 가능성을 남겨 둘 필요가 없습니다 스포츠 베팅을 통해 일상적인 소득을 창출하려면, 당신은 혼자 운이 필요합니다 사실, 당신은 전혀 행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야구의 비디오 게임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모든 필드가 조금 다양한 mlb입니다 10 쇼는 이제 포브스 필드와 Crosley 필드와 같은 고전적인 경기장을 포함하여 게임 플레이에 훨씬 더 다양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즉시 제공되지 않으며 Sonys 온라인 상점에서 열거 나 구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모두,이 게임에 11 개의 추가 경기장이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병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개의 비디오 게임 이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보다 500개 이상 65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에서 가장 큰 부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득점 5위(242개)와 타율 5위(261개)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선두 공격 게이머, 타율 302, 홈런 10개, 타점 35개, 득점 34개

런 라인에 베팅 할 때 당신은 측면 (또는 팀)에 베팅을 할 것이지만, 돈 라인 베팅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런 라인을 베팅 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있을 것입니다. NFL 스프레드 아웃 베팅

강점: 이 그룹의 선발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가스 왕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깊이 들어가고 있고, 더그 피스터는 실제로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 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사람은 몇 번의 비수기 전에 그들의 지갑을 열었던 사람이다. 만약 이 직원들이 함께 온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1루수: 세인트 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RBI)는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갇혀 있음에도 불구하고 6년 연속 자동차 운전석에 남아 있다. 농구중계

푸졸스는 5월에 그의 강타자 터치를 회복했고, 4월에 250개의 평균 밀워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RBI)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올 시즌 푸홀스에 불과 10만 표 뒤진 2008년 이 지역을 획득할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메이저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으려 하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없다.

유료 구독 스포츠 베팅 전문가는 MLB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얻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므로 지식 공유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하여 보상을받습니다.이 방법은 많은 스포츠 베팅 게이머가 승리 할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은 매우 비싸며 대략 수백 달러입니다.

6) 가벼운 점심이나 많은 에너지 바를 하루 종일 유지할 수있는 많은 양의 물과 함께로드하십시오. 덕아웃에는 시원한 물이있을 수 있지만 안전한 곳에있을 수 있습니다.

9) 유니폼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하고, 양말과 어울리는 벨트를 사용하고, 나머지 앙상블과 완전히 마주치지 않는 모자와 셔츠를 사용하십시오.

포수들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 포수들에게 mlb 시험은 팝타임에 관한 모든 것이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투구를 받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다.

그리고 나서 포수는 공이 목표물에 도달했을 때 그것을 2차 저지하기 위해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한다.

여기서 목표는 20초 혹은 그 이상이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 비디오 게임으로 이어지는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이는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 HR, 38 RBI)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가 되는 것과는 상관없이 가출한 리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