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표준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정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표준 페이지 (760px X 600px)를 설정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미술 작업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WordPress는 찾아보기를 배우는 가장 편리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번들 중 하나가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저장하고 일반적으로 WordPress 및 블로그의 필수 요소 중 일부를 찾기 시작하자마자 이러한 기능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른 옵션은 WordPress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를 수익화하고 선택한 모든 기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의 변형은보다 강력한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고 스피어의 많은 A-List 블로그 작성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총체적이고 사용자 친화적 인 Material Management System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 인 Plus입니다.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 된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를 사용하면 WordPress를 사후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웹사이트 및 유료 회원 웹사이트

당신이 무엇을 하 고 있는지 이해 하지 않는 경우, 그러나 워드 프레스를 설치 하는 것은 상당한 두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계정으로 그것을 호스트 하기 때문에, 당신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서버에 업로드 하 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 하 고, 설치 스크립트를 실행 해야 합니다.

블로그 작성자 계정이있는 경우 Google 애드 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 이제 블로그 작성자 계정에서 애드 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 다 동일한 비즈니스가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전혀 예상치 못한 생각은 아닙니다. 끝이있는 IP 주소를 갖게됩니다 / Cpanel Go on and click that now and login using the login that you developed it is in this e-mail. 로그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제공됩니다.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템플릿 (또는 디자인)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를 활용할 때, 당신은 테마의 간략한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정과 함께 제공되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사이트에서 다른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발견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가이드 라인을 따르십시오.이제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정하고 30 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됩니다. 이제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가 도메인으로 설정됩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있는 모든 이전 게시물은 귀하가 새로운 제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반환하고 편집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만약 당신이 많은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개나 3개를 선택할 것이다. 그러면 너무 지치거나 지루해져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것은 키워드를위한 진정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베이스 낚시 기술과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이제 Wordtracker 도구를 사용하여 설명과 집 키워드 필드에 대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설명은 유일한 키워드가되어서는 안되며 인간이 읽을 수있는 것처럼 들릴 필요가 있습니다 / 그것을 썼다. 그래서 시도하고 사람들이 Google에서 당신의 홈페이지를 클릭하도록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듭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그림만 수정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웹 사이트에 대한 전체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만큼 많은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판의 다른 추가 기능 포함 WordPress의 다양한 테마를 발견하고 블로그 사이트에 다운로드하여 지퍼를 열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체 사이트

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 하는 것을 알고 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의 상단에 하나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최신 버전으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SEO를 업데이 https://partner-safe.net 트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를 자동으로하는 경우 WordPress를 활용하도록 선택 기뻐할 것입니다 일부 완전히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잉 프로세스를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당신이 생산할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고있는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 우려를 제거합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