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이 부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축적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이 부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둘레에 지방을 모으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자들은 이 분류에 더 잘 맞을 것이고 일반적으로 여성보다 위험합니다. 숙녀들은 엉덩이와 허벅지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스터하기는 어렵지만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필수적인 접촉 영역은 팔, 어깨 및 손입니다.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동안 이러한 필수 위치에서 손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제공하려고 시도하십시오.터치는 가볍고 간결해야합니다.이것은 친숙 함을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낍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같은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수 있을까?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그들에게 최면 효과를내는 데 도움이되는 43 가지 신체 언어 팁을 정리했습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일부 여성 병 사료, 일부 여 스웨디시 성 모유 수유, 일부 여성은 우리가 자연스럽게하든, 또는 도중에 도움을 받든간에, 어머니로서, 우리는 항상 자신과 자녀,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은 자신의 사실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의 진실과 다를 것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전체적인 외관에서, 가벼운 몸은 우리의 체격보다 덜 독특한 것처럼 보이는 특징을 가진 체격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가벼운 몸은 구조와 주거 또는 상업적 특성에서 육체적 인 몸에서 크게 다양합니다. 가벼운 몸은 빛나고 전형적으로 맑습니다.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빛납니다. 진동의 높은 비율 때문에 물리적 인 측정에서 여기에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몸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

타이트하게 맞는 맞춤 재킷은 이 몸 모양을 위한 가장 좋은 선택이다. 또한 재킷을 허리까지 슬림하게 맞추고 몸매를 끌어올린다. 당신의 모양이 훌륭하기 때문에 재킷의 어떤 길이도 선택할 수 있다.

싱글 가슴 코트는 당신의 모양과 잘 어울릴 것이다. 지나치게 강조된 어깨 재킷이나 주머니 디테일을 방지하도록 노력하라.

긍정적인 바디랭귀지는 적절하게 손질된 몸에서 나온다 이를 닦고, 가장 좋은 옷을 입고, 자신을 적절하게 손질했다면, 당신은 즉시 자신감을 가지고 걷고 말하고, 엘리트처럼 행동할 것이다.

나의 종류의 일에서, 나는 전형적으로 내가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생산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이렇게 큰 것을 개발할 때, 예를 들어, 약간의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 우리 집의 특정 구성원들은 심지어 성질이 나쁜 것과 같은 더 강력한 언어를 사용했다. 그리고 다른 단어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신체적, 심리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또한 당신 주위의 다른 사람들을 약간 불쾌하게 만든다.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율적인 해결책입니다. 영적 몸은 우리 몸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신속하게 질병과 질병을 제거합니다.이 장엄한 몸은 불리한 조건, 우려 및 시나리오에 의해 점차적으로 분해 될 수있는 신체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큽니다. 신성한 몸은 하나님의 영원한 현존과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당신은 적어도 4피트의 공간을 보존할 필요가 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위대한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애인과 함께 있을 때 이 한계를 넘을 수 있고, 넘어야 한다.

마른 조직을 보호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체중 감량을 통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신체 구조가 손상되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소비하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세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신체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과 마찬가지로 나중에 매우 다양한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논의된 바와 같이, 모든 바디 랩 치료가 동일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하루 스파에서 다른 스파로 제공되는 바디 랩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실용적인 체중 감소 결과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헬스 클럽 및 마사지 실은 종종 너무 좋습니다. 바디 랩만으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한 시간 만에 19 인치를 잃는 것은 명백하게 달성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입니다 엉덩이 및 / 또는 허벅지가 몸의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이 신체 유형입니다 생일 정장 퍼레이드는 이것을 확인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실제로 시도한 모든 청바지 세트도 이것을 알고 있습니까? 상표는 당신이 배의 체격이고 청바지를 찾으러 가야했기 때문에 인사 장을 만듭니다 배의 몸 모양으로, 가장 큰 목표는 슬림하게하는 것입니다 엉덩이와 허벅지의 위치를 낮추고 방향을 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