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구려 작은 집을 장만하는 것을 꺼리는 경향이 있다면 고치지 마라.

싸구려 작은 집을 고치지 마라. 만약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려한다면, 당신은 엄청난 이익을 잃게 될 것이다. 그것을 부동산업자와 함께 열거해야 한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현금 기본적으로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 이것은 방어적인 장치 일 수 있습니다 나쁜시기에 수동적 인 소득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갖고 감정을 관리하게합니다 궁극적으로 가격이 상승 할 것입니다 실제 경제 개조 투자의 주된 부분은 여분의 돈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부는 미래에 만들어집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 또는 남미 금화와 같이 투자를 고려하는 몇 가지 유형의 금화가 있습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이름에 대해서만 배우지 말고 은색과 금화의 역사에 대해서도 배워야합니다. 미래의 구매자는 동전 배경과 관련하여 몇 가지 사실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개선하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열정과 규율을 충분히 적용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처럼 대하기 위해 가는 것일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방식은 매우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내기 쉽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이제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합니다. 가족은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변화를줍니다. 인스턴스의 기술을 건강에 좋지 않게하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그러면 일반적으로 더 의미있는 기술을 발견하고 사이클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여러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 대한 보상을 명시하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이 될 것이며, 판매자의 응답이 필요할 수 있으며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배치하는 것은 판매자가 진행하고 당신을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당신은 거기에 있거나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직업의 다음 단계에 대해 생각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싱글 가족에서 다 가족 거래에 이르기까지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점프가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들었고, 나가서 HP12C 금융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종이를 좋아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그것 주위에 머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산출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에있는 사람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나는 여자라고 말하기 위해 여기에있다, 그것은 비트겟 있다!당신은 손실 또는 압도에 대한 불안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일단 당신이 그것의 요령을 얻은 후에 관리 할 수있는 많은 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투자를 처리하는 일주일에 한 시간 미만을 소비합니다 정말로 내 시간은 투자에 대해 읽고 투자를 조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소비됩니다

시간과 여행 당신이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곳에 따라 당신은 메모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액세서리 그것은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최고 수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피하는 쉬운 방법은 단지 당신의 카운티에서 유치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안 선택 즉각적인 상태 이것은 비용을 절약하지만, 또한 12 개월마다 구입할 수있는 유치권에 관한 제한됩니다 기간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비율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소득 재산 투자 인 경우, 특히 약 하나의 숫자입니다. 현금은 현지 수식에 관계없이 총 임대료 승수 또는 자본화 비율 또는 궁극적으로 모든 마지막 비용 후에 유리한 첫 번째 공정 시간의 현금 흐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집 수리공이라면, 그것이 무엇을 팔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팔 것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더 나은 것을 만들기 위한 비용 – 당신이 소포를 만들기 전에

만약 당신이 판매원처럼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진정한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당신의 변신 집을 파는 것은 중요하다. 판매원이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유지하는 가정 AS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주택 소유자가 유치권을 지불하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다리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유치권 소유자는 이제 유치권에 대해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이 될 수도 있다.

아니면 어떤 주에서는 당신이 새 주택 소유자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금 투자를 거시경제학에 기초하라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그림을 반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플레이션과 GDP에 관한 것들을 조사하는 것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결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