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지 않고 일하는 여성이 남성보다 투자자보다 우월한가? 남성과 여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를 찾을 수 있으며 일부 여성은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쉬지 않고 일하는 여성이 남성보다 투자자보다 우월한가? 남성과 여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를 찾을 수 있으며 일부 여성은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더 많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꽤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현실일까? 그들은 당신보다 뛰어난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에게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갖지 않도록 Tend를 제공 할만큼 충분히 효율적인 것보다 창의적인 모든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구입하고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실제 소유물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머리를 사용하는 것은 부동산을 사야 한다.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사람들 카테고리는 당신을 가르 칠 수있는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관심있는 특정 지역을 경험했을 수 있습니다 – 매우 지역의 부동산 클럽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 광고를 검색하여 많은 종류의 부동산을 판매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가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평가를 제공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다. 당신이 그것을 도매로 팔기 위해 집을 구입한다고 가정하자. 당신의 로스는 당신이 구매자를 옮길 때 나열될 것이다. 그들의 계약 당신의 로스 계좌는 진지한 돈을 지불한다.

가족방

얼마나 정확한 가치가 있는지 싱글 친구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예정된 방식입니다.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임대 주택의 판매를보고 영향을받습니다. 주택은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유사한 부동산 판매를 확인하여 가격이 책정되지 않습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시작하는 소득에 의존합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산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통 정도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지 판매에 관심이 있는 메모 소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 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한 가지 위험은 투자자들이 그 물건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공급자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회신이다. 그들은 주식을 사거나 팔기 위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사거나 팔 수 있는 이 투자자들이 충분하다면 그것은 가격이 오르거나 오를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하면서 인용되었다. 집에 가서 2 주 동안 침대를 상담했다. 너무 우울한 수술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더 나쁘게 시도하고 있었다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는 기민한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과 함께 IBM을 타고 IBM을 통해 $ 243B 회사로 올라갔습니다 오늘날

나는 20 대 후반에 $ 0로 시작하여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보고 투자하는 법을 배웠고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내년에 나는 1 년 안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자가되는 8 단계 절차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칩니다. 부유 한 사고 방식으로 시작하여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한 단계만 투자하면됩니다!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질 필요조차 없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당신은 단지 $ 500로 온라인으로 시간과 돈 계정을 열 수 있습니다.당신이 배울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은퇴는 사람들이 뿌린 # 1 이유가 될 것입니다 사회 보장 시스템이 고갈됨에 따라 개인은 나중에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개인 퇴직 계좌 (IRA)와 로스 IRA는 퇴직을위한 계좌 옵션입니다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주제를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온라인 주식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면 실제 여성과 만나지 않고 증권을 사고 파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막 시작했을 때 중개인을 만나는 것이 정말 유용합니다. 친구 나 가족에게 좋고 정직한 중개 서비스를 추천하십시오.

최종 결과는 당신이 아마 당신의 은퇴 메이크업 안에 많은 세금 무료 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을 저장 세금 혜택을 가지고있는 동안 당신의 재산 투자 사업으로 현금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