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만약 당신이 접근법을 만들고 그것을 잘 지키고 있다는 것이 입증된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삶을 확실히 탐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더 악화시킬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사용을 피하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돈에 머무르는 것은 그 자체로 꽤 큰 일입니다, 확실히 장기적인 약속 – 어떤 방식 으로든 소홀히해서는 안되는 단일 –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될 것입니다!현재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하는 최고의 개인 금융 팁을 정리했다.

당신의 투자 펀드를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아마도 자산의 재정적인 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전문가들이 주장하는 기간일 것이다. 경제에 대한 조정과 함께, 적절한 안전 내기를 선호하는 것, 그리고 연간 돈 이자와 관련하여 벌던 것이 진화해 왔다.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이 정상 가격 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있는 재해 저축 계좌를 시작하십시오. 개인 재정을 관리 할 때 긴급 자금을 확보하면 무담보 부채 또는 기타 부채가 증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급여 수표 또는 인터넷 페이지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이 계좌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책, 영화 및 게임에 사용 된 것과 같은 것을 얻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사용 된 부분에 대해 온라인으로 쇼핑하여 자신의 많은 수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소매 유형에 대해 거의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기껏해야 구매가 감정적 인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않고 더 많은 지출을하게됩니다. 또한 신용 잔액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적 인 문제를 폰테크 증가시킬 것입니다. 구매는 그 접근 방식을 멈추고 싶지 않습니다.

전체 소득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처음에는 항상 자신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월급을받을 때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일반적으로 저축의 문제로 30 %를 따로 떼어 놓습니다. 비상 사태가 발생하거나 수입을 포기해야하는 경우 자금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개인 금융의 관리는 저축으로 시작됩니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 위해 충분한 돈을 삭감할 수 없다면, 아마도 두 번째 직업을 통해 추가 수입을 가져오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라.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집에서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의 삶의 기쁨과 자유가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에 훨씬 더 많이 달려있다면, 그때서야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결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

다행히도, 당신이 볼 때 고려할 수있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이 기사의 끝 부분에서, 당신은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를 찾기 위해 찾아야 할 것들을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관련 비용을 작성한 후에 미화 목록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평범함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일상 지출과 월간 지출로 분리된 비용을 가져야 합니다. 재정이 실제로 준비되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네가 스스로에게 말하는 현재의 경제 상황에 맞게 장담한다.

나는 단지 내가 로또를 했으면 좋겠어!우리 모두는 아니지만 통계와 개인 금융 사실은 복권에 당첨 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상금을 받기 전에 파산하고 악화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와우 당신은 부, 재물, 명성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 중에서 현금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돈에 집중하는 방식은 해결책과 함께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저축을 열고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예치하여 재정을 안정화하십시오.이를 위해 필요한 경우 비상시에 주택 융자가 필요하며 추가로 발생하는 위기를 처리해야합니다.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넣기 위해 구입할 수 없더라도 모든 것을 저장하십시오.

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의 생활 방식에 자금을 사용하는 사람을 통해 확장 돈은 무생물입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를 만드는 것은 돈입니다 자금은 주요 도구입니다 – 아직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의 열쇠가 아닙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가장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우리는 표준 정책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약관을 계획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있는 협회를 찾고 싶다면 지금은 외부와 같이 동쪽이 아닙니다. 거래하는 회사에는 수백만 명이 있으며 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듣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하는 것입니다.

현금이 부도덕하다는 게 무슨 뜻이죠? 그것은 그것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이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악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