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죽이지 않는 것은 무엇이든지, 강인함은 앞으로 예상치 못한 몇 년 동안 여러분을 준비시켜줍니다

JP: 어떤 것이든 당신을 더 강하게 할 수 있고, 힘은 예상치 못한 몇 년을 준비하게 해. 그래서 당신은 겸손한 시작으로 시작했지. 그것이 당신을 전투 스포츠에 소개시켜 주었다는 사실? 먼저 시작해 보셨나요?

그의 선생님들은 그 소년을 매우 좋아했다. 그는 항상 시키는 대로 했고, 열심히 일했으며, 항상 그의 건강검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의 학구적인 태도 때문에, 그는 스포츠와 신체교육 모니터의 임무를 부여받았고, 국가가 의무화하는 일상의 칼리스테닉을 이끌었다.

어떻게 우리가 전투 기술의 이런 이유를 알게 되었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한 번도 발을 들여놓지 않은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형편없는 실무자로 만드는가? 이 사람들은 양질의 운동 경기 대안을 제공하는 것으로 마을에 명성을 쌓았기 때문에 성공적인 무술 사업을 만들고 지속해 왔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괴롭히는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교수진에 그들의 아이들을 보내는 것에 매료되었다. 무술을 훈련시키는 대부분의 제정신인 어른들은 그들에게 도전하기 위해 학교에 도전하기를 원한다.

구급차를 병원에 보내지 않는다.

스포츠를 선택하면 요즘 사람들이 부족할 것 같은 규율과 자신감을 심어줄까? 아니면 사회에서 그것이 주는 나쁜 빛이 될 수 있는가, 없을 것인가?

내가 항상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말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주택에서 성취될 수 있다.

문제는 다음과 같다. 만약 내가 당신에게 말하고 기지에서 답을 안다면, 그것을 성취해야 할 것이다. 아니면 그냥 이것을 읽고 긴장을 풀 것인가?

JJ: 푸켓 탑 팀,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전투 운동, 조랑말 싸움, 서브 파이터 그리고 더 나아가 존과 자넷 칼보에게 꿈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는 방법으로 나는 감사해!

이 특별한 날과 나이를 생각해보라. 당신은 단지 사람들을 위해 접근하기 위해 필요한 당신의 팀을 얻는다. 당신의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다. 사례를 보면, 나는 덴버 브롱코스와 함께 일하는 의사를 갖는 개인 휴대폰 번호를 포함하고, 나는 내가 문제가 있을 때 또는 내 고객들 중 몇몇이 내가 집에 와서 필요하다면 여행할 개인 마사지를 가지고 있을 때 그에게 전화한다.

3인조 베이비시터 팀이 내 계획 b가 백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한다.

모래주머니 훈련의 장점은 전투 운동선수, 스포츠 팀, 소방서, 군대뿐만 아니라 크로스 피터와 바다표범 설치자들에 의해 빠르게 실현되고 있다.

모래주머니 훈련을 받은 리프트는 결코 결코 선형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다른 것에서, 바벨을 들어올리는 것은 파운드 균형잡히고 중심적인 작업으로 훨씬 쉽다. 모래주머니 이동 작은 안정화 근육 그룹으로도 큰 근육을 활성화시켜 로드 가이드라인을 강화할 것을 요구한다.

모래는 또한 넓은 층에 펼쳐져 있다.

이 점을 설명하기 위해, 당신이 철물점을 방문할 때마다, 50파 슈어맨 운드의 모래주머니를 잡고 그것을 당신의 마음 위로 들어올린다. 그것은 거의 50파운드의 바벨에 비해 두 배나 많은 느낌이다.

이 개념은 98년에 기초가 되었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 술탄 알 나얀과 함께 지우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아이디어를 시작했다.

널리 퍼진 가정과는 달리, 운동이 여자 친구 훈련 파트너를 훈련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을 중심으로 한 팀을 가져야 한다.

내가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우리는 퍼거슨 팀이라고 불렀던 팀이다. 그것이 그랬든 몰랐든, 내 팀원들은 나를 위해 일했다. 만약 내가 문제가 있다면, 나는 그 분야에서 내 남자에게 다가가서 상황을 해결할 수 있었다.

JJ: 푸켓 탑 팀,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전투 운동, 조랑말 싸움, 서브 파이터 추가 육상 경기 스포츠는 존과 자넷 칼보에게 꿈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해!

JJ: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레슬링을 시작했고,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첫 MMA 싸움을 한 지우지쓰, 하바수 이브 호수에서 항상 싸우는 것을 좋아했던 작은 쇼, 내 형제들과 이드가 몇 시간 동안 레슬링을 했어.

카타 내의 움직임은 매우 상세하게 가르치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섹션에서 탐구되고 테스트된 응용 프로그램을 촬영하여 어떤 훈련 세션의 비디오를 형성할 것이다. 특정한 자세는 바닥에서 위로 훈련할 수 있도록 잘 분해될 수 있다.

몸 구조는 튼튼할 수 있다.

단지 내가 이동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힘을 어떻게 생성할 수 있는가? 훈련 파트너(내 훈련 파트너에게 싸울 수 있는 것) 그리고 내가 실제 시나리오에서 결과를 정확히 어떻게 기대할 것인가)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는데,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물론, 완벽한 실행으로 일련의 움직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작위 스트라이크를 가진 그림자 상자를 만들 것이고, 챔피언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장 훌륭한 조합을 뚫을 기회로 사용한다.

JJ Ambrose : 캘리포니아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