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많은 하부 공간을 차지한다.

QWERTY 키보드는 Nokia C3의 많은 하위 공간을 차지합니다. 이번에는 화면 공간이 QWERTY 위, 통화 버튼 및 D 패드가 잘 앉아있는 것으로 간주되므로 Nokia의 호의적인 결정은 아닙니다. 엄지 손가락이 충분히 커집니다. 마찬가지로 실버 버튼은 반대쪽에 잘 놓여 있으며, 왼쪽 버튼은 SNS 커뮤니티로 안내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조정 가능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 하는 경우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에 대 한 그것을 사용 하는 것은 정말 다르다 소셜 네트워크 채널은 정말 공개 하 고 그들을 통해 무엇을 하 고 진술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검토 합니다 아무도 당신이 실제로 게시 한 것을 메모 하지 않습니다 생각의 오류를 해서는 안 됩니다 모두가 메모 하 고 그들은 계속 관심을 지불 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 하지 않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더 나쁜 것 보다 더. 당신이해야하는 것보다 대중이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지속적으로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하며 항상 완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최근에 브랜드-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 하 고 귀하의 사이트를 마케팅 하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잠시 동안 사업에 머물 수 있었고 예산 sns 마케팅을 깨지 않고 귀하의 브랜드 이름을 성장 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Facebook과 Twitter에서 청중을 참여시키는 방법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트윗 / 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좋아하는 개인을 원합니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것을 착용하고 우리가 유지하기를 원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받아 들여지고 군중의 일부가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납니다. 우리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충분한 사람들이 그렇게한다면, 결국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십시오.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독특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십시오.

Brand Yourself 많은 경우에, 당신의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당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물건이 아니라 개인으로부터 사고 싶어하고, 고양이들의 사랑스러운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당신과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So be yourself,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 자신에 대한 멋진 사진을 올리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Bios를 제출하라, 하지만 적절하다.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신을 위치 Forth,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에 대한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하나의 오늘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작하면 동시에 여러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시간과 에너지의 큰 거래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Tweet Deck과 Hoot 제품군 인터넷에서 그들을 찾고 당신은 그들을 발견 할 것입니다 완전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물건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흥분을 조성할 수도 있고, 교통체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

아니면 리드나 고객을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수줍어하지 말고 섞으십시오 – 당신이 파티의 바이러스 성 형태로 소셜 네트워크를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보고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 북은 24/7에 진행되는 거대한 파티 일뿐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파티에가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지 않고 온라인으로 친구를 사귈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 가족 구성원이 아닌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끊임없이, 항상, 가치로 리드 – Facebook에서 객관적인 것이 실제로 제작 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누군가에게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큰 이유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방문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들어간 곳은 당신의 시간을 잃고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잠재력을 이해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는 곳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이웃과 공유하고, 발견하고, 가치를 더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하버드 연구 조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실질적으로 더 활동적이고 약혼했습니다. 웹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도움이되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는 대신 소셜 미디어에서 판매하려고 할 때 청각 장애인의 귀를 설명합니다.

제안!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사양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