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성공적인 사람과 사업이 정확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똑같은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힘든 돈을 위험에 처하게합니까? 당신은 무역 전략을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게으르고 만족하며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수 있는가? 투자 계획을 잘 구체화하고, 조사하고, 확인하고, 보여줄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돈을 버는 것은 단지 3 가지의 기능입니다 : 당신이 시작해야하는 돈, 당신이 필요로하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만드는 비율

모든 성공적인 사람과 사업이 정확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똑같은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힘든 돈을 위험에 처하게합니까? 당신은 무역 전략을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게으르고 만족하며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수 있는가? 투자 계획을 잘 구체화하고, 조사하고, 확인하고, 보여줄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돈을 버는 것은 단지 3 가지의 기능입니다 : 당신이 시작해야하는 돈, 당신이 필요로하는 시간, 그리고 당신이 만드는 비율 당신이 가지고있는 그 3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작하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러나 당신은 돈이 필요하기 전에 많은 년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earn), 당신은 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매일매일 팔고 사는데, 뭘 사야 하는지, 뭘 팔아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당신의 지역 출판물 가게에서 투자와 증권 거래소 출판물의 표지를 보러 가는 것이다. 표지에는 사람들이 미친 듯이 잡거나 가능한 한 빨리 버리고 있는 인기 있는 산업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기 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나가라. 만약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들어가라. 인기 있는 것들은 더 늘어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주식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아래로 내려갈 것이다. 그들은 올라가서 그들은 감소합니다.

달라이 라마는 실제로 “서양 여성은 세상을 구할 것입니다. 진정한 여성은 협조적이고 직관적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여성들이 소액 대출로 회사를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과 같이 불우한 여성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을 봅니다. 외국의 누군가가 가족을 먹이기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평균 대출은 27 달러입니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조직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그 효과는 광범위하고 증폭되고 있 빙본 습니다. 저의 목표는 여성을 위한 글로벌 부의 연구소에서 돈을 벌어 10,000 명의 여성 창업 회사를 돕는 것입니다

당신의 친절한 부동산 대표로부터 구겨진 올레 계약 파일을 얻는 것은 그것을 줄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은 당신에게 진정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되지 않았다.

가장 좋은 전체 방법은 무엇인가? 공유 자금? 단순히 투자에서 믿음을 빼앗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관리하도록 내버려 두는가? 다음 수업에서 왜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실수인지 알게 될 것이다.

부문 위험 최근 부동산 및 금융 부문과 같은 회사가 관련된 부문은 슬럼프를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부문의 모든 회사는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회사가 반등 할 것이므로 투자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훌륭한 합의는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나 주머니에서 닫는 것을 무시하는 구별을 의미합니다 나는 실제로 닫는 것에서 수천 달러와 수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싼 값에 내 최고의 마감에서 $ 75,000까지 작은 집 그러나 닫을 때 한 주먹의 비용은 훌륭한 계약을 맺은 유일한 보상이 아닙니다. 훌륭한 계약을 맺은 경우 판매자가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계약을 맺은 경우 정상 구매자 비용의 일부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훌륭한 구매자 계약을 맺으십시오.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에 위협을 가져 오는 바로 그 힘은 또한 큰 이익을 가능하게합니다 – 많은 금융가들이 기뻐합니다. 시장의 변동이 손실뿐만 아니라 이익을 창출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테스트 된 전략을 가지고 장기적으로 인내하면 승자가 될 것입니다!

하루 거래는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주식을 구매하고 제공하려는 노력입니다. 하루 거래자는 주식 비용의 단기 변동을 현금화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일 거래자가 몇 분 안에 동일한 주식을 구매하고 제공하거나 하루에 여러 번 구매하고 제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Fixer Uppers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fixer uppers와 효과적으로 일한 좋은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직업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이 많았습니다.이 유형의 투자에는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타이거스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가 사실 전혀 비밀이 아니라고 결론 내릴 수 있다.

그것의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연습에 시간을 투자했고, 그것은 당신에게 자신감을 주고, 당신이 그것을 추측할 수 있게 해준다!누가 그렇게 간단할 거라고 믿었을까(힘들다!)

투자는 자동화 된 조립 라인과 같습니다. 조립 라인을 설치할 때 앉아서 작동하는 것을 지켜 볼 수 있습니다. 똑같은 투자를 선택합니다. 현명하고 교육 수준이 높은 금융 투자를하면 앉아서 돈을 모으고 결국 눈덩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