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악한 진실이 드러났다

추악한 진실은 밖으로 나갔다 미네랄은 바다 소금과 다른 바다에서 줄무늬가 종종, 인공 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보충제와 건강 특정 식품에 추가됩니다 일반 / 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일반적인 치료법과 마찬가지로 저렴합니다.

자물쇠를위한 더 나은 미네랄 중 하나는 칼슘입니다. 머리카락이 두피를 통과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머리카락의 머리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콩, 두부, 견과류, 유제품, 효모 및 생선에 칼슘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을 결합하면 녹색 채소, 콩, 생선, 견과류 및 곡물에 마그네슘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당신의 미네랄 공급원으로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에는 간단히 문제가 있다.

대부분의 공공 물은 극도로 오염되어 있다.

사실, 2000개 이상의 화학물질이 당신이 거주하고 있는 물에 합류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병에 걸리면; 우리는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살펴볼 때입니다. 조엘 월락 박사는 동물과 인간에 대한 부검을 20년 동안하여 사람들이 자연적으로 허용되는 것으로 알려진 것으로 죽는 이유를 알아 냈습니다. 그의 발견은 중요했을 뿐만 아니라 놀라운 의사였습니다. 노벨상 후보 지명 의사였던 조엘 월락 은 자연적 원인으로 사망한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광물 부족으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철 – 피부 세포에 산소를 전달하는 우리의 적혈구에서 헤모글로빈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산소가 풍부한 피부 세포는 건강하고 훌륭합니다.

먹을 곳이나 음식을 구할 곳이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음식이 풍부 함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는 여전히 영양 실조 상태이며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가능한 음식이 아닙니다. 먹는 음식에 속하는 품질입니다.

비타민E는 두피순환을 증가시켜 모발에 활력을 준다 밀배아유, 콩, 생씨앗 애드넛, 말린콩,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등의 식사를 통해 비타민E를 얻는다 하루 권장량은 상당히 많은 400I 락사그래뉼 U

인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체에 미네랄을 생산할 수있는 자연적인 능력이 없습니다.이 필수 스파크 플러그는 식품에서 얻은 것입니다. 지구의 토양에는 45 %의 미네랄이 있어야하며,이 미네랄은 식용 야채와 과일로 옮겨져 신체에서 획득해야합니다.또는, 당신은 액체 영양 항목을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신체가 최고 성능 수준에서 기능하는 데 필요한 모든 미량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실제 몸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인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대사율을 포함한 다양한 혈액 과정을 돕는다. 당신의 몸에 일어나는 거의 모든 화학 반응은 인을 이용한다.

허브는 똑똑하고, 키워드는 무엇을해야합니까, 멋지게 오른손은 예술 작품으로 변형되었지만 허브는 조합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 미식가 플래터로 각 재료는 괜찮지만 함께 그들은 잊을 수 없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공식이 부팅 예술 작품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해해야합니까?

미네랄뿐만 아니라 미네랄은 두 가지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 지용성 및 수용성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지용성 비타민을 함유 한 식품을 섭취합니다. 그들은 체격과 간의 실제 지방 조직에 저장됩니다. 우리 몸이 그들을 위해 손을 뻗을 때, 그들은 우리의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있습니다. 이러한 지용성 비타민 중 일부는 며칠 동안 붙어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몇 분기 동안 지용성 비타민이 필수적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비타민 A 비타민 D와 비타민 E와 K

그러나 이제는 모든 사람들이 선반에서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식품을 가공하고 농장 토지를 과도하게 사용함에 따라 이러한 미네랄은 토양에서 사라졌습니다.

Shooting Blanks 충분한 아연을 함유하지 않은 남성은 이상적인 수준의 테스토스테론과 건강한 정자를 만들지 못합니다. 최악의 경우, 이들은 일시적으로 불임입니다. 아연을 잃으면 식욕이 떨어지고 식용을 맛볼 수있는 능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면역 체계가 약해지고 감염을 발견하는 위험은 기록적으로 높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가 먹는 모든 음식에서 발견되는 물질입니다 과일, 야채, 고기와 함께 우리가 먹는 생선 우리가 절대적으로 필요로하는 필수 비타민을위한 가장 세련된 소스 우리 몸은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합니다, 나이가 없으므로 우리 몸은 성장하고 제대로 수행합니다 각 비타민이나 미네랄은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15-30 분의 직사광선은 15,000 IU – 20,000 IU의 비타민 J를 섭취하여 동일한 양을 얻으려면 약 30 캔의 정어리 또는 100-200 잔의 우유 또는 500-1000 달걀 노른자를 섭취해야합니다. 여기 비타민 Ourite가 있습니다 비타민 E 400 IU의 최적량을 얻으려면 시금치 298lbs 또는 알 23lbs를 섭취해야합니다. 매일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