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을 위해, 일반적으로 ditto

예를 들어, 식품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월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에 도달하기 위해 몇 달(3)로 나눈다.

책, 영화 및 게임과 같이 좋은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십시오. 사용 된 포인트를 온라인으로 쇼핑하여 많은 현금을 얻을 수있는 방법 때로는 소매점에서 75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구매

정보를 지불 관리하지 마십시오 –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많은 개인 금융 팁을 찾고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십시오. 돈을 지불해야하는 유일한 경우는 개인이 통합 또는 도매를 위해 이전하기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은 선불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합법적 인 회사는 매월 약간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부채 도움말 정보로 돌아가고, 찾을 수있는 것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F-r-e-e-e

지출과 관련된 것을 작성하는 반면 그린백 목록에서 작성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기준을 위해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차가 실제로 어디로 여행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차가 어디로 가는 전자어음할인수수료 지 보아야 한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의 예산에 들어갈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입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두거나, 많은 돈을 받을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의 주인 중 한 명은 그녀가 피할 수 있는 비용과 관련하여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정해진 수수료를 입금하여 은행 계좌를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비상 사태시 시스템이 필요하고 발생하는 위기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매달 너무 많은 돈을 넣을 여유가 없더라도 최대한 자주 저축하십시오.

이제 금융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관심에 맞는 하나를 위해 귀하의 의무입니다 댓글이 풍부한 가장 인기있는 것들을보십시오 이러한 의견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에 대한 제안을 내가 보장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기 위해 지불을 지불하지만, 당신의 청구서는 제한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계속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당신은 실제로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모든 빚을 갚기 위해 일하는 것이 매우 지쳤다는 것을 느낀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하는 것처럼 느낀다.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할 수 있든지 간에 당신은 적절한 절망감을 느낀다. 당신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러우며, 무엇을 완성하기 위해 무엇을 알지 못한다.

지국과 대출 기관은 파산에 주목하고 단순히 파산 때문에 개인 재무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 할 것입니다. 파산은 개인 재무 관리, 신용 카드 지출 또는 개인 재정 예산과 관련하여 예기치 않은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보고 싶은 것은 그것이 실제로 일시적인 것일뿐만 아니라 나쁜 재무 습관 일뿐만 아니라 파산 이후 부채를 어떻게 처리했는지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들을 감동시키기 어렵다

3) 각 공정한 시간에 빚을 갚으십시오. 신용 카드 / 상점 카드에 지출 한 경우 더 이상 각 기간에 잔액을 완전히 새롭게하십시오. 전체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이러한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엄청나게 높은 APR에 취약합니다.

모든 업계 전문가들은 그들이 그것을 훌륭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그러나 usb 포트의 한 구성 요소를 매우 잘 수행하는 것은 당신의 달러를 관리하는 완전한 작업을 완료하지 못한다.

이것은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이지만 충동 선택과 이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과 정확히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그 아이템을 찾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리고 절반의 독특한 가격을 지불한다.

식품점들은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된다. 그들은 보통 제품을 주문하고, 과잉재고품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특집을 운영해야 한다.

단지 그 물건이 당신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당신의 예산을 준비하고 당신 안에 들어오는이 특별한 추가 돈이 거의 뇌졸중에 재정적으로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부로 당신이있는 모든 작은 손실 돈으로 할 수있는 것을 정확히 고려하고 노력하십시오.

소득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 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 두거나 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 부유 한 주인 중 한 명은 집에 도착하기 전에 택시에 350 달러를 지출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피할 수있는 선택을 위해 파산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