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한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이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들은 작은 투자 결정이며 당신을 위해 거대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옵션을 추가로 만들어라. 당신의 가족 생활 방식 당신이 진짜 배당금을받을 수있는 실제 투자에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기하 급수적 인 총 임금을 얻으십시오.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돈의 더 많은 빈도를 창출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고리로 변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표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을 통해 10년 동안 2만 달러의 주머니에서 벗어난 투자에 대해 논의합시다. 일반적으로 이전 50년 이하 동안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빌린 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허용한다.

Equity Property Investment Trusts (REITS)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및 밤새도록 전국을 통해 다양 화되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은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였습니다. 주식은 실제 주식 현재 시장으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게 되었을 때이 주식은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이 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Know 그리고 당신은 아주 최신의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향상을 제공한다.

이것은 단지 부동산을 얻기 위해 상당한 양의 자본을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주택 대출을 받은 사람이 집에 투자하기 쉽게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맞게 할부금을 편성할 것이다. 많은 은행들은 종종 금융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년을 줄 것이다. 대안으로, 당신은 임대료에서 받은 돈을 대출금을 쓰는데 사용할 수 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그것의 시장화되지 않는 한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나의 기회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음식이라고 생각했다. 일단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한턱 낼 때까지 그것을 연마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회사는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이 이야기를 무시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고 산업에 대해서도 열중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5 가지 신화로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개인은 간단하지만 매우 번성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딜러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주택을 통제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개인입니다. 부동산 재활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를 당신의 이메일 박스로 바로 보내는데, 거기서 거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탐사 실사를 한 다음, 대처 방안을 제안할 수 있다.

부동산 거품이 꺼지지 않는다!그러나 유일한 문제인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다산엠큐브분양가 또한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다 – 하지만 그것은 항상 그래왔다!지금 뜨거운 것은 다음 3 년 (또는 아마도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산업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여기에 사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1 / 2에서 광고 비용을 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화면만 긍정적 인 –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이 가장 동기 부여 된 응답과 당신에게 이야기를 밝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더 적은 작업을하는 동안 더 많은 다른 것을 허용합니다,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제어

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에 대한 2만 달러의 10년 투자에 관해서는 지난 50년 이내에 일반적으로 그 위대함이 이루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비정상적인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빌린 돈)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검토하십시오.

나는 내가 어디로 이사했는지 인정해야 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2일 만에 멋진 것을 포기했다. 종이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즉 할인된 모기지)과 18개월 만에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더 침울한 이야기를 발견했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갈 수있게 해줍니다 (다이앤 퍼트먼은 단지하는 법 –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친 것이 아니기를 희망합니다).

그는 큰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진정으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보상하는 것 이상의 것을 주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