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유감스럽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각 비디오 게임마다 30분 동안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으로부터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각 비디오 게임을 재생, 각 분, 그것의 마지막처럼 그것의 일부가됩니다 당신은 법원의 양쪽 끝에 드리프트를 얻을, 프리 시즌 충돌, 2 월 게임의 개의 날 또는 nba 결승전, 살인자 충동을 가진 게이머가 상승하고 당신의 마음을 찢어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완벽한 선수로 여겨지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기본적인 능력을 숙달해야 한다.

개인이 농구 유니폼 (특히 복고 유니폼)을 구입하면 조심스럽게 취급합니다. 유니폼은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고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심각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이 질 수 있습니다. NBA 저지를 착용하면서 잔디를 자르겠습니까?!NBA 스윙 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오일을 바꾸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정리하십시오!당신이 끝나 자마자, 쉬운 세탁과 건조가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물론, 유니폼으로도 똑같은 일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세탁 후에는 실이 느슨해져 일반적인 모습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질 좋은 그룹들을 위한 빨갱이들이다. 나는 여기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이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같은 그룹들을 언급하고 있다.

그래서 늑대들은 품질 요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 Sley는 새로운 환경에서 반응합니다. 나는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기술로 생각하는 유일한 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David Kahn과 계약을 맺은 것은 단지한 가지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팀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와 피닉스 선즈 와의 141-138 번의 총격전을 위해 훌륭해야 합니다. 보는 것이 재미 있지?

순위는 NBA 메인 박격포 상점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결정됩니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 이언트는 그의 직업에서 11 번 올스타에 남아 있었고, 그의 24 번 레이커스 저지는 2 년 동안 리그 베스트 셀러 NBA 저지였습니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 위원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별도의 등급을 지원하고 최고의 등급에 합당하지 않은 덩크에 대해 끊임없이 불리한 10 카드를 제거합니다. 10은 현재 주위에 던져서는 안됩니다. 우수하고 우수하며 우수한 덩크가 있지만 Vince Carters 360 Windmill 또는 Michael과 같은 진정한 10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프리 토스 라인 텅 덩크를 매달고 있는 조던은 다리 사이에 있는 멋진 것과 같은 범주에 속한다.

우리는 실제로 과거에 백만 검증 된 사이트 번 본 적이 있다.

단지 5개의 소수만 제공된다면, 이것은 덩크 등급 정밀도를 도울 것이다.

Kevin Garnett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이 남자의 힘은 유명하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Garnett도 끓어오르고 화상을 입는다. 최근에 생산된 그의 입을 보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신경을 쓰는가?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이 남자는 전사입니다.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힘든지를 맞추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넷은 현재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종이에는 환상적으로 보이는 수많은 그룹이 있습니다. 뉴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달라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플레이 오프에서 기꺼이 섞여 있습니다. 우리에게 무엇이든 가르쳐 주었다. 그것은 경험과 최고의 게이머들이 일반적으로 봄까지 깊이 놀기 위해 살아남는 것이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에 맞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선수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그 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가장 많은 것을 하는 경향이 있다.

실수 작년부터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팀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