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으로는, When even site

한편으로는 사이트 자동차 회사조차도 큰 손실에 직면하고 파산 직전에 처할 때 자동차 수리 센터는 디네로를 만드는 이 능력에 접근할 수 있는 최적의 조명 조건입니다. 현금으로 묶여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없으며 문제는 종종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 센터가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 위한 아주 좋은 출처입니다. 환상적인 시간을 보낸 사람과 피할 수 있는 사람을 문의하십시오. 아마도 승자를 선택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하는 훌륭한 영역입니다. 지식이 풍부한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 가고 공정하게 대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자동차 수리가 시작되는 시간은 훌륭한 정직한 수리 센터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자동차를 공식화하기 위해 기간 또는 유지 보수 간격을 권장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자동차 수동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 내부의 적절한 서비스 간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비교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차량이 상점에 들어올 필요가있을 때 자신에게 잘 알려주십시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응용 프로그램 센터의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비교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추천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마찬가지로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REEE 사기 예방 요령 방문 자동차 수리 사기 기사 @ RepairTrust

다음 점검과 관련하여 자동차 수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비사에게 확인하고 관련 라인을 설치하십시오. 완전히 새로운 공기 풀 필터를 넣으십시오. 먼지가 자동차 엔진에 닿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균열이 발생할 수 있는 균열 및 장소에 대해 호스 및 라디에이터를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이길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요즘에는 자동차 수리 사기가 정확히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일이 정확히 일하는 것을 주장하고 몇 가지 좋지 않은 예는 휴식이 사기꾼과 비슷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수은주가 상승하기 시작할 때 과열 보통 50개의 혼합 기능

Mobile Auto Detailing – 쇼룸을 통해 처음으로 집에 가져 왔을 때 자동차가 어떤 느낌 이었는지 기억하십니까? 이제 너는 그것이 안팎으로 완벽하게 깨끗했던 그 시간으로 가고 싶지 않니?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느끼고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를 멈추게하는 한 가지는 자동차 수리가 끝나기까지의 기간에 접근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직장이나 집에서 바쁜 동안 차를 깨끗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리고 이것은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세부 작업 라인에 대한 잠재력을 제시합니다.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어디서 수리하는 것이 현명한가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다. 임대 중이지만 보증 기간이 연장된 사람이라면, 당신은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기름이 바뀐 것을 발견한 바로 그 장소, 일상적인 정비, 심지어 가끔 타이어가 회전하는 것을 발견한 딜러에게 가져가라.

장소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는 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온라인으로 모든 교육 인증서를 검색하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잘 훈련되면 상점이 자랑스럽게 자신의 업적을 표시할 것입니다. 벽이 벌거 벗으면 빨간 불이 켜지고 직원에게 교육 상황에 대해 확실히 묻도록 촉구해야 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기회 보고서는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 있는 더 많은 미묘한 점들이 있다.

조사를 하고 모든 사실을 알아라.

예를 들어 유리 수리와 관련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앞 유리가 있는 경우 밤새 걸릴 수 있지만 누군가 미리 약속을 하면 더 빨리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밤새 걸리는 이유는 접착제가 미끄러지지 않고 제자리에 수집되고 건조되기 때문입니다. 사고를 통해 앞 유리가 제자리에 나오면 안전 문제가 커질 수 있습니다. 주요 사고 – 파편이나 자갈이 앞 유리에 딩 또는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키고 슬라이드를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특히 위험합니다.

숙련된 수리 mecha chuck cor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