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준비가 된 선수 중 하나이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당신의 포스트 플레이어들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준비된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스켓 주위의 큰 터치를 준다. 태도와 성숙함을 가진 초기 문제들은 NBA 유망주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가 등장했기 때문에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와 수비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과거의 것으로 간주된다. 그는 몇 년 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수많은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광범위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에 23개의 다소 우아한 nba 훈련 캠프가 열릴 것이다. 이것은 그를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에서 가장 성숙한 선수 중 한 명으로 만든다. 그는 바깥에서 단단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좋은 리바운드 선수를 상대한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드리블을 향상시켜야 하지만 드리블은 향상되어야 한다.

팻 라일리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코치로서 우리에게 승리를 안겨주었기 때문에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올해의 감독이었다.

샤킬 오닐 같은 이름을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해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회사 인터랙션과 충분한 자유시간?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줄을 서 있다.

그는 코트에서 공격 끝에 사용한 것에 대해 굴욕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여전히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고 있다.

법원을 통해 도둑질을 하는 것 그가 그 시대의 방어에서 이기면 기대하라.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를 완료하는 데 45 초가 충분해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덩크를 얻기 위해 2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 개의 비상 덩크로 2 분을 제공합니다. 농구 스코어 이것은 정확히 액션 포장 세미나로 간주되는 것에서 오는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야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과 비교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농구 라인에 게시 될 때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훨씬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부상 정보는 최신 정보가 아닐 수 있으며 실제 라인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까지 정보를 얻고, 종종 핸디캡에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Denver Nuggets는 여전히 금메달을 노리고 있으며, Denver Nuggets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는 NBA 최고의 NBA 덩어리를 채굴합니다! Wesley Johnson, G / F, Syracuse – 67 명의 주니어 선수는 오랜 선수입니다. 존슨은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 시즌에 열리는 순간 23 명이 될 것입니다. 표면의 단단한 스트로크와 당신의 삶의 단계 그의 위치에서 좋은 리바운드 선수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은 그러나 향상되기를 원할 것이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정말 숙련된 빅 맨입니다. 게시물과는 반대로 훌륭한 통행인이며 게임에 대한 좋은 느낌을주는 것처럼 보입니다. 단점이 있지만 Monroe는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약한 손에도 약간의 작업을할 수 있습니다.

nba는 스포츠 정맥에서 훨씬 더 뒷전이다. 그것이 그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여러 명의 여성들이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 자신의 TV 웹 페이지를 켜는 것은 보통 남자들이었다. 아마도 그것은 게임 수입에 노출되어 있는 몇 년 동안 다른 것을 사용하는 nba 게임이 있었다. 하지만 여성들은 그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사랑하기 시작했다. 이유와 상관없이, NBA 재킷, 모자, 모자를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유니폼과 또한 여성 스포츠 애호가를 겨냥했습니다.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Mario Chalmers는 실제 경기를 할 것 같다. 비록 그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여전히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몇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누군가는 그가 배운 32분 동안 10과 49를 기록하면서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 공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온라인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출전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훨씬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이 24 시간 게시되고 손해 정보가 반드시 최신 정보가 아니며 라인과 관련되지 않습니다.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