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자가 다음과 같은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와 관련된 압도적인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대학 졸업자가 다음과 같은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와 관련된 압도적인 사람들은 평생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좋은 보수를받는 저학력 일자리는 거기에 없습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명과 4 명의 지원자는 액세서리에서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학 교육과 동등한 비율로 가치 향상 보장 자녀가 5 세가되었을 때 1 년 동안 대학 교육을 선납하면 17 세가되면 여전히 1 년 동안의 학교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합니다

여기 미국에 있는 사람들은 재정 자원을 절약하는 것이 충분히 어렵다. 단지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았다. 소비 사회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돈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선불 교육 비용 계획을 선택하거나 그렇지 않으면이 계획은 사람이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하기 위해 액세스 할 수없는 현재 교육 비용을 모두 잠글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당신은이 기간 동안 어떤 대학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은 주에 의해 관리되기 때문에, 학자는 자신의 수업료 계획이 표시하는 그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그러나, 그는 우수한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을 표시하려는 경우, 그는 결국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그 이상

세 번째 단계는 교육 대학이 내가 아이를 탐구하는 직업으로 자신을 보상하는 것입니다. 일은 소득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부채로 대학을 떠나야 합니다. 금융 구멍에서 인생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가 없으므로 각 단계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항상 더 높은 총계를 얻는쪽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의 제어에 여분의 학점을 얻거나 두 학사 인증을 얻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십시오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 할 수있는 석사 장소를 얻는 데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결과는 학점이 학사 및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수행하게합니다 1973 년 이래로 10,000 명 이상의 대학생을 가르쳤으며, 이전 재산 학교에서 5,000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이 우연히 만났습니다 불행히도 할 수 없었던 학생들로 가득 찬 Possess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목표와 관련된 게으름, 충분한 초점, 미성숙 및 일반적인 망치기. 성공하기 위해서는 용기와 응용이 필요합니다. 늦은 배우 John Wayne은 용기가 두려워할 것이라고 선언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해야할 일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낭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목적이 없는 평생 동안 스스로를 끌고 간다.

대학 교육을 사용하는 것은 자녀가 너무 똑같이 성장할 가능성을 높일뿐만 아니라 대학 진학으로 인해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일부 과외 활동에 활용할 수있는 더 많은 돈이 있습니다.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에 등록하십시오.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 문화, 전통

A) 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의 교육비를 충당하기 위해 저축을 한다.

나는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를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자녀의 교육에 쓴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을 가질 수 없다. 때때로, 부모들은 보통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여기서 우리가 교육 대학에 관해 이야기하고자하는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 중 일부와 관련된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Pell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업 경쟁력 보조금 (ACG) 및 연방 보조 교육 기회 보조금 (FSEOG) 개인을위한 이러한 공통 연방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제공해야 할 것을 확인하십시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책임 때문에 돌아 오지 못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을위한 사실 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요즘입니다.

빈곤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이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이 특별한 현대 전체에서 탁월해지는 것은 불가 공인중개사 능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자산을 벌기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학교를 그만둔다면? 만약 당신이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당신의 등록금을 갚기 위해 일하고 싶기 때문에 어떻게 하겠는가? 대학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에 등록하는 것입니다.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대학 학위를 소지하고 싶어하지만 낮에는 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기존 수업에 비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안 경보 요원으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야간에 일하고 아침 내내 잠을 자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능합니다!스틸 익스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