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개인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같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선택하기 때문에 구입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개인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일치합니까?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 같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선택하기 때문에 구입한다.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발견하십시오 중요한 마법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시장 소셜 네트워크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독특한 소리에 시장을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에 참석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그들의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무시합니다. 더 나쁘게, 그들은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청중과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중요한 언어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빠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옳은 방향으로

웹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아는 사람들에게 접근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알기를 원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디에서 놀고, 정보를 제공하고, 괴롭히지 않으려 고하고, 스팸과 관련된 스팸을 피하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합니다!이해해요!

내 관심에 대해 더 말해주세요!-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하는 일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 관심사에 대한 대화를 나누십시오. 사람들은 구매하는 사람이 얼마나 놀랄 수 있는지 놀라게합니다.이 특정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을 기억하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완전히 낯선 사람과 꽃을주는 것과 같습니다.

메시징은 신속하게 여러 계정을 추가하고 전용 메시징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SMS 및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마우스 버튼 클릭 한 곳에 있습니다.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손가락과 노키아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E-mail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 그물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회사에 직면하고 회사에 태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업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열심히 배포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신뢰하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시작합니다.

첫째, 분석의 필요성은 기업에서 올바른 목표에 의해 강화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실제로 알고 있다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결과를 보여줍니다. 올바른 욕망을 만들어라.

휴일의 사진은 추가로 관심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 게 더 나은 자신을 알려주는 경우 일반적으로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표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짧은 이야기를 개발 하려면 비디오, Google 장소, 그리고 다른 플랫폼과 함께 온라인으로 시장에 그로부터 많은 돈을 받고 있었다 나는 잘 시간에 일 하 고 있는 다른 사업을 했지만, 내 자신의 시간의 많은 것은 한 번의 클라이언트에 대 한 마케팅에 걸렸다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

일반적으로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으로 작업하는 것입니다. 현재 제품을 게시하기위한 계획을 따라야합니다. Facebook, YouTube 또는 Youtube sns 마케팅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속할 수 있습니다.

첫째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요구합니다, 그들 모두는 다르지만 소셜 미디어 교육에 대한 지식을 얻기 바로 전에 흐름과 움직임의 자신의 감각 여기에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장소입니다 You Tube는 매일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요즘 쉽습니다 정직한 가치로 동영상을 만드는 한 접근 방식은 게시물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사람이 할 수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동영상을 계획 할 때 중요한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통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성 주요 기능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아무데도 없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상록수 GPRS / 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합니다.

추종자에게 사냥하는 것들 (즉, 추기경 4 항목)을 제공하여 개인적인 노력을 집중하면 네트워크가 느리지만 꾸준한 수수료로 성장할 것입니다.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