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살요

16 이전 업계 경험없이 시작하십시오. 제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 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온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동일한 속성의 더미를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그 후에 당신의 방식으로 작업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무엇을 유지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이제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인수합니다. 신디케이터가된 첫 27일 이내에 완료한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에 관한 구매자를 만들고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무력감으로 사라지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입니까, 아니면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었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열쇠가 될 수 있으며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사업입니다. 부동산은 또 다른 사람들의 사업입니다. 즉, 세입자는 사람이고 부동산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요원은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고통으로 당신을 괴롭 히면 부동산 투자 세입자는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을 퇴거시켜야 할 수도 있고, 당신의 부동산 소유자는 당신에게 수리비를 청구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햇빛 투자를 요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는 항상 오프로드하고자할 때 부동산에 구매자가 있어야 합니다. 이로 인해 장기 딜러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새로운 투자자의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DIY를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에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경험 부족과 교육 부족에 대한 잠재력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부동산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미 자신의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개인의 전문 지식이 거래를 할 때 투자 경력

나는 짧은 판매, 도매 및 foreclosing 투자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내가 총 시간 투기꾼이되지 않을 경우 그것은 나를 위해 비생산적 일 것입니다, 나는 내가 가장 잘 따라하는 일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한다 나는 오스틴에 거주, 텍사스, 그리고 오스틴에있는 여러 상위 3 개 카운티 중 하나에, 매달 유질 처분을 확인하는 약 1,200 개의 주택이 있습니다 오스틴은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 우리 안에!메일 링리스트는 현재 조난 상태에 있는 주택의 3 배가 현재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택이 의존할 수 있습니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다시 일어서서 그 위대한 나라에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여기 구매 및 판매 웹 사이트는 개인이 발을 젖은 것을 제안합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를 선택하십시오. 종종 주식입니다. 중개 계좌가있는 경우 인터넷에서 단 몇 초 만에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일부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면 하나를 선택할 수 있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습니다. 그런 다음 TV, 신문 또는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르십시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 개인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투자자의 98 % 오른쪽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를 선택할 것입니다 부동산을 이야기하기 위해서!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추가로 떨어질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18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수행을 얻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에게 헌신 할 수있는 더 길고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심각한 자금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경험했다.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피곤한 집으로 돌아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진짜 소유물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파산했다는 것을 배웠다. 현금 흐름이 필요하고 즉시 필요하다. 더 큰 낚시를 한 후에 가라.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퍼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