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독특하다; 다른 어떤 것도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itrrs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것은 없습니다. 최종 요약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입니다. 독특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 옆에 당신을 설정하십시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하라. 고객들에게 침을 흘리는 것, 찾기 매우 어려운 것을 주어라.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전략 고용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계획을 세우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구성하는 것은 단순히 끝나지 않습니다. 사실, 기업에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및 흠 잡을 데없는 실행이 필요합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Build It and they can Come Well,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 마케팅을 고려할 때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이다. 현실화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은 할리우드 판타지다. 그러나, 그 판타지는 우리가 말하는 것처럼 사업과 관련이 있는 1로 쉽게 조정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면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지금, 그것은 아마 다음 주, 하지만 그들은 거기 밖으로 얻을 제공 하 고 자주 알려진 당신의 sns 마케팅 존재를 확인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귀하의 선택이 무엇이든,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편 LOL 또는 LMAO 예제와 관련하여이 약어와 통합되는 것이 유혹적이며, 귀하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있는 전문가로서 우연히 만나려고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분석은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 구두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및 기타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고있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특정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릅니다 마케팅 채널은 공개 될 수 있으며 당신이하는 일과 그들을 통해 말하는 것은 당신을 생각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의 비즈니스 당신은 아무도 개인이 게시 한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듣고 계속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은 실제로 회사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을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보다 더 공개되는 것보다 더 나쁠 것입니다 당신의 분석이 드러내는 것처럼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목표를 추구해야하며 시야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위의 특정과 완전히 모순되는 소리, 하지만 당신의 산업 또는 틈새 시장을 가진 사람들이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다리는 경우,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 사이트를 커버하도록하십시오.하지만 당신은 훨씬 더 타겟이되는 사람들이 적습니다! 웹을 겨냥한 사람들을 지시하기 위해 블로그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거래 할 수있는 특정 웹 사이트와 비교하여 금지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물건을 직접 판매 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 할 수는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직접 판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용에 의한 것

휴일은 일년 중 큰 나이 일 수 있지만, 방법에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발견하거나 큰 책임과 함께 도박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닙니다 입증 된 총에 스틱하고 매우 고객 친화적 인 경로로 그들을 고용하십시오 다른 휴가 시즌 축제를위한 방법을 구성하기 위해 일년 내내

경험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이 더 많은 경험을 쌓을수록 어떻게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므로 시장에 광범위한 경험이 풍부한 소셜 마케팅 담당자 만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있 오피 기 때문에 대다수의 마케터는 여전히 자신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론 훌륭한 마케팅 경력을 쌓을 수있을만큼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수줍어하지 말고 섞으십시오 – 파티에 관한 바이러스 성으로 소셜 미디어를 보는 것을 잡으려고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을 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Facebook은 최근에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4/7 성장하는 거대한 파티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파티를 사용하는 개인의 개인입니다. 궁극적으로 공동으로, 당신은 친구를 홍보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수 있는지 깨닫습니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개의 순간을 실행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