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카멜로 앤서니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 Denver Nuggets의 작은 포워드는 2 월에 2011 NBA 올스타전에서 선발 투수를 원한다면 투표를 받았습니다.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아름답게 파트너십을 맺은 그는 올해 2 쿼터에서 19 점을 득점했습니다. 11 월, 그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게임에서 50 점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같은 취미에 30점이라니

246 PPG와 11am2 RPG Jabbar는 농구 천재 였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게임의 꼬기를 찾기 위한 지침을 유지하는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주요 남자의 지위 –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 갈 때까지 캐벌리어스는 타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Ilgauskas와 함께 깊이 차트에 관해 위아래로 큰 남자를 요구한다는 것이 명백 해졌다. Shaqs의 치명적인 부상으로 인해 떠 다니는 질문이 있다.

클리블랜드의 덩치 큰 남자 상황을 주시하기 위해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에게 매우 좋은 조언을 해주기를 바란다.

톰슨은 당신이 A전사라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11번가에서 구매될 가능성이 높으며 69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과 함께 잠재력을 발산한다.

Jerry West는 또한 Mr Clutch를 14년 동안 매년 완전히 스타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NBA에서 뛰었습니다. 몇몇 웨스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서 6 번의 패배가 나타났습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을 얻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한 명의 특정 선수 Micheal Jordan은 매일 아침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38RPG는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Warriors에서 Singleton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69 세 때, 욕조 앞으로는 Warriors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목록에서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Wall은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Wall s는 여전히 성장을 위한 많은 여지가 있습니다. 그의 다음 단계에서의 천장은 평판 좋은 점프 골프 샷을 개발하면 지옥이 막을 수없는 무제한입니다. 내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일반적으로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Tyreke Evans –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 점, 5 리바운드, 5 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 명의 선수 중 한 명 (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은 또 다른 3 명) 2009-2010 겨울에 4 시즌의 신인상을 수상한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와 코팅이 있는 이 목록에 있는 모든 경비원 중 가장 높은 66 세의 크라나는 수비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긍정적으로 원하면 농구를 지속적으로 해칠 수 없 토토사이트 기 때문에 때때로 에반스는 농구에서의 노력 부족과 9 자리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첫째, Jennings는 농구 댄스 플로어에서 거의 확실하게 후프 지옥에 대한 폭발적인 행동을합니다. 포인트 가드가 팀을 안내하는 동안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 월 14 일 Golden State Warriors에서 55 점을 얻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로 50 점 이상을 얻었습니다. 불과 20 세에, 나는 항상 그의 의심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숙함과 고의성은 위대함을 깨닫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점수를 매기는 선물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 내의 흐름을 제어합니다. Jennings는 공을 지배하고 배포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NBA 역사상 실제로 조언할 수 있는 소수의 포인트 가드가 있습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이 리스트를 뽑았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정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킬러 본능을 보여주는 것은 여전히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개인 진공청소기를 빨아들이고 있다.

코트 전체에 걸쳐 그가 그 시대의 수비수를 이기더라도 놀라지 마라.

nba 올스타는 수익성 있고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기에 능숙하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결국 팀 선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최고의 선수들은 nba의 기본 펀더멘털에 능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