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http://sns-pro.net 처음에,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무엇인지를 이해한 후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이용 가능한지를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아야 한다.

비즈니스에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굉장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자들에게 질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제안! 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특별하게 만들지 마십시오.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즐겁고 상상력이 풍부한 SNS 마케팅을 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그리고 기뻐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그저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여러분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그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은 그곳의 개인들과 어떻게 연결시킬까요?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알아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 여기에는 정보, 이해 및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은 거의 없습니다.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아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는가, 페이스북에서 거대한 존재인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였는가?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들은 오직 접촉 사진들만을 받을 자격이 있는 아주 작은 2MP 카메라를 위임받습니다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들은 단골이고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합니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서 자료를 얻으려고 노력하지만 당신이 또한 필요로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세요 우호적인 이 일을 성취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개인들은 퀴즈들과 경쟁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즉시 생각하라.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실제로 경쟁과 설문조사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제공되는 것을 이용하라.추세는 어떻게 시작됩니까?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될까요? 그것은 우리가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정확히 같은 것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고, 유지하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고, 군중 속에 있기를 원한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여행을 한다면, 그들이 충분하다면, 궁극적으로 SNS 마케팅을 포기하고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이었으므로 소셜 마케팅은 마지막이므로 1번 과제는 조직이 무엇이고 시장이 누구인지를 파악한 후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중요하고 경제적인 항목과 서비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신뢰도를 나타내는 얼음 전략, 그리고 당신은 한 발 물러서서 필수적인 것에 집중해야 한다 – 왜 내가 서비스 웹 마케팅에서 꼴찌인가?페이스북 페이지를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구성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실제로 혁신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 존재가 소셜 영역 내의 어디에나 존재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활용하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페이스북을 사용하면 실제로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타겟 마켓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당신에게 도구, 통계, 그리고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홍보용 앱을 팬 페이지에 광고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전화는 행동에 대한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를 가지고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이나 일에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당신이 일하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그것들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는 것이다.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하고 합성하는 것은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샴페인은 낙관론에 대한 축사이다.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오히려 긍정적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탁월하고, 기쁘고, 성공을 강조한다.

정말 그런 것 같아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며, 저와 같은 블로거들과 너무나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내용을 게시하고 있는데, 몇 가지 간단한 지시사항을 따르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