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ry “legend”Bird는 3 점 라인과 프리드로에서 비슷하게 능숙한 뛰어난 클러치 슈터였습니다.

래리 전설 버드는 3 점 라인에서 비슷하게 능숙한 뛰어난 클러치 슈터 였고 프리드로 버드는 3 개의 NBA 챔피언십과 3 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하여 평균 243 ppg와 10 rpg로 자신의 직업을 마무리했습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수익의 감소와 큰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2009-2010 시즌에 왜 그가 올해의 영예의 초심자를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초기 단계와 표면으로 마음대로 림에 오른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계속해서 쏘지 않기를 바랄 때 –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서의 노력과 성숙이 없는 경향이 있어 9 점으로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2) Chris Paul–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업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 끝에 위협이됩니다. 2010 시즌에 비디오 게임을 평균 3 번 훔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지 않는 것이 힘들었지 만, 큰 관심사가 하나 있습니다. 찢어진 반월판이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시점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믿도록 두렵게 한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모든 프로 기업가는 회사의 기초에서 경험해야합니다!이것은 당신의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만들고, 잠재 고객과 용의자를 당신의 물건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도록 전환하는 독특한 서비스 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매출과 이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회사의 본질이다!그것이 조직의 기본이다!

NBA 웨스트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모든 NBA 그룹에게 큰 산이 될 것이다. NBA 그룹이 상승하든, 그들은 피와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에 진출하게 될 것이다. NBA 웨스트 그룹이 어느 팀이 우승하든, 그들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은 현재 휴스턴 로케츠를 부상으로 쓰러뜨렸다.

이제 나의 3번째 선발 5번은 모세 말론이 점심통 작업 연습으로 센터에서 시작하는 것만큼 좋다. 시작 2번의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메일맨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반올림하는 나의 두 명의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 옆에서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가 될 것이다. 샌안토니오에서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스타일을 결승전에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평화적인 힘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게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실제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순히 맛보기였을지도 모른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할 필요가 있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기십니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에 대해 똑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당신은 우려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전망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어려움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택하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8명의 전체 후보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남아 있는 엔트리와 함께, 각 팀은 팬들이 좋아하는 4명을 투표할 수 있는 개인을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이슈를 정복한다.

첫째, 그룹들이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가져갈 수 있다.

링 밖으로 나와 팀의 다른 사람이 선택 될 수 있는 기회를 얻도록하십시오. 둘째, 각 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