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소유자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로 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조직 소유자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 카드로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한 신용 청구 법 및 기타 관련 법률은 사기성 지불 또는 불이행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추가 방어 및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새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신용 점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돈을 얻기 위해 필사적 인 요구 사항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년에 2 ~ 3 개의 새 카드를 열고 싶습니다.

신용에 대한 이자율은 다른 금융 거래보다 상당히 높습니다. 서비스 회사는 고객이 매월 수량을 입찰하면 이자율을 상당히 낮 춥니 다. 카드 소지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수량을 지불하지 않으면 발급자는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청구를 피하기 위해 신용 계좌를 보유자의 저축 계좌에 연결하여 만기 수량을 수시로 제공합니다

이 충전 카드는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간단하지만 여전히 하나를 선택하는 것에주의하십시오.이 카드는 해당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상 여기에 즐거운 부분과 약간의 돈을 버는 것이 있습니다. 신용 카드가 그렇게 좋은 이유는 (우리가 신용을 기반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이 아니라 우리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사용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구매에 대해 보상을 받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잔액 없이 카드를 닫는다. 나는 왜 그것이 당신의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프로필을 손상시킨다. 잔액 계좌를 열어두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어떤 것도 없다면 긴급한 상황이 일어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정말로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확신하게 될 때,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바로 닫을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히 당신의 잔액이 분명하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닫힌 카드 사업으로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연간 요금이 부과되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회사에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 기록이 좋은 유서 깊은 고객인 경우 카드를 전환하고 스낵 카드를 패키지에 넣고 매월 다른 요금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직불 카드로 지불한 수수료는 구매시 지불한 수수료보다 작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금전 거래와 동일하기 때문에 이것은

청구 카드 부채를 통합하는 선택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모든 신용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기술입니다.이를 통해 단일 정기 월간 지불로 부채를 더 잘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게됩니다. 단 한 번의 지불로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쉽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은 또한 효율적으로 입증되었으며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는 데 거의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요금

보상을받는 방법은 카드마다 크게 다릅니다. 대다수는 포인트 또는 백분율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지출한 달러 당 가치가 적지만 지속적으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얼마나 많은 것을 얻고 있는지 카드결제현금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더 간단합니다.

탁월한 고객 서비스 시장의 다른 모든 항목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비즈니스 또는 제공 업체는 소비자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공약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자녀가있는 경우, 그들을 위해 수많은 카드를 요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가장 좋은 대안은 기본 카드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공동 계정 소유자로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면 즉시 오래된 카드를 닫아야 합니다. 효과적으로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닫혀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오래된 카드가 확실히 닫힌 카드 회사에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