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에 있어서, 이 비디오게임은 즐길 거리가 거의 없다.

게임플레이의 관점에서, 이 비디오 게임에서는 즐길 거리가 거의 없다. 게임의 이 연도 모델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통해 당신의 자질을 강화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당신은 그들이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온라인에서는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플레이오프와 미니게임이 있는 e 시즌 모드 (슈팅 드릴과 같은) 유감스럽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액션에서 누락되어 있다.

만약 게이머가 완전한 시즌 모드를 완성하기 위해 핸들링을 한다면, 그 또는 그녀는 아무런 답례도 받지 못할 것이다.나는 적어도 상 발표회를 볼 것이라고 기대했겠지만, 그러나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회사도 없고 초안도 없다. 나는 심지어 어느 순간,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덩크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흠뻑 적셔본 적이 있는가? 비디오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아. 6축 컨트롤러로 농구공을 공격하는 프로텍터로부터 멀리 떨어지게 할 수 있어; 한편,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방어용 샷을 방해할 수 있어.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이 흥미롭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r이 반응했다.Kobe Bryant 그는 MJ나 Magic Hes가 오늘날 게임에서 전사 노바디(Nobody Hes)의 정의가 Kobe Hes 예비선거와 거의 일치하고 있으며 3점차 경연대회 전에는 실제 2번 Hes like Bird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특히 코베 검투사 사고방식과 관련하여, 다른 모든 사람들이 진정으로 2위를 하고 있다.

킬러 인스톨리티 토토사이트 1995-96 시즌 NBA에서 1년 반의 공백 끝에 마이클 조던이 시카고 불스 팀을 1996년 4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72-10으로 패한 기록으로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인 결승에서,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수퍼소닉스를 물리쳤다.James Antics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Kobe Bryant와 LA Lakers (+300)는 지난 몇 년간 인기를 누렸다.Jabbar는 Bucks와 함께 NBA 챔피언십을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하였다. 1970년에 Jabbar는 NBA 신인왕이 되었다. 그는 또한 1970-1971 시즌 동안 리그 MVP가 되었다.16 루키즈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하심 태벳)가 버틸지, 그리고 어떤 선수가 두드러질지(타이레이크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이 내가 수비수들을 스쳐 지나가는 알렌 아이버슨을 보며 내가 1년을 투자했던 것처럼 보였고 심지어 놀라운 속도로 패스라인들을 뛰어넘는 방법을 존 월도 정확히 플레이했을 것이다. 유타에서는 제리 슬론이 신인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이끌어내는 데 달인이기 때문에 고든 헤이워드가 기대 이상의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스ap 참조) 나도 마찬가지로 DeMarcus Cousins가 20과 10을 설정하는 동안 이반 터너스가 8 pts를 읽는 동안 내 책상과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번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결국 환상적인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두세 번, 혹은 세 번을 위한 5초 이상의 실패 후에 그것의 광채의 대부분을 잃었다.4가지 가능한 노력 만약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다루어져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 머물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와 함께, 게이머들은 그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Envi는 또 다른 시나리오를 보자.농구와 축구에서 그것의 하프타임, 야구에서 그것의 5번째 이닝 그리고 하키에서 그것의 2번째 기간 이 다음 4개의 시나리오들 중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습니까?마지막으로, nba 총액에 대해 이야기 하자. 당신은 비디오 게임에서 전체적인 점수를 올리는 것이 당신의 일이며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총액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임금 지급인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을 토론할 수 있지만,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을 언급한다.

NBA 농구에서의 전체적인 흔들기는 많은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고 스포츠 책들은 그것들을 스프레드 외에 세우지 않는다.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안에 더 많은 돈과 같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