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경고 신호

돈을 벌 필요가있는 제품이없는 개인의 경우 가치가있는 제품을 찾고 제휴 광고를 통해 수입을 얻습니다. 이제 20년이 넘은 제휴 마케팅의 성장은 마네킹의 적응력과 유연성을 보여주는 증거다. 그것은 또한 왜 그것이 세계의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업체를위한 광고 및 인수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산업 분야에는 소매, 직접 소비자, 구독 회사, 금융 회사, 여행, 통신, 광대역, 게임, 전자 상거래, 마켓 플레이스, B2B 등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은 당신이 말할 청중을 결정한다.

프로그램의 성공 여부는 평가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 효율성을 지원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도구가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제휴 프로그램의 제품을 조합하여 추가로 완벽한 믹스를 사용하십시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관심 분야를 전문으로하며 잠재 고객에게 관심있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 관리 시스템, 건강 추적기 또는 은행 카드일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 기능을 통해 전체 팀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채널에서 라이터 성능을 추적하고 분석을 생성합니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제휴사,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이상적으로 매일 또는 최소 일주일에 한두 번. 어떤 제품이나 계획을 사용할지 확실하지 않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락해서 디지털 및 데이터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사용된 다른 코칭 리소스는 온라인 포럼, 웹 로그, 팟 캐스트, 비디오 세미나 및 전문 웹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현재 제휴 마케팅은 교육 및 인증에 대한 업계 표준이 부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치지 않으며 소수의 교수 강사 만이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와 협력하여 광고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질문이있는 경우, 고객 지원 담당자 팀은 24 시간 내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시작 가이드는 구성을 통해 당신을 데려가고, 라이브 채팅 도움말은 당신이 도움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클릭 한 번이면 된다. Josh는 정보 시각화를 전문으로하기 때문에 쇼핑객에게 Supermetrics와 같은 도구를 구입하여 정보 소스를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에 첨부하도록 권장할 수는 없습니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 제작자가 고객에게 브랜드를 추천해 수수료를 엑스비디오 받는 방식이다. 플립에서 제조업체는 실제 비즈니스 결과에 대해서만 지불하면서 확장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해당 분야의 전문직을 구성하는 데 성공하는 반면,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보충하면서 일반적인 직무를 수행합니다.

그러나 중소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CRM 소프트웨어를 홍보하기 때문에 구매자 수가 제한적입니다.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제품, 직원, 공구, 임대료 등에 대한 선불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해도 시간과 약간의 돈만 낭비하면 된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되어 광고를 대신하게 하라.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휴 상품이나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서가 아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른 마케팅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귀하의 웹로그, 출판물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은 틈새 회사와 잘 작동하며, 추가로 관심 분야를 낮출수록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 위해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고, 6 또는 여분을 위해 $ 100를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포함 된 링크 또는 배너에 만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예술적 자산, 콘텐츠 자료 및 배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흥분한다면 Wix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의 배너 및 터치 다운 페이지와 함께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간단하게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를 장식하는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꽤 많은 틈새 과목들에 적합하다. Teachables 제휴 프로그램은 추천 월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