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을위한 비밀 무기

치료의 목적은 일상 생활에서 적절하게 기능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공황발작을 둘러싼 오명을 벗을 수 있다면, 그들과 싸우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기 위해 더 간단해질 것이다. 그것이 당신의 첫 번째 공황 폭행이든 100 번째든, 당신은 당신의 체격으로 일하고, 근육을 풀고, 당신의 생각을 진정 시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공황은 더 빨리 움직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당신의 직업의 초기 또는 노련한 숙련 된 여부, McLean은 성공 환자에게 봉사의 평생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있는 소스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치료의 첫 번째 단계는 종종 정신 건강 전문가로부터 예후를 얻는 것입니다. 공황 발작이 있다고 해서 공황 장애가 있다는 뜻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성인의 3 분의 1은 평생 공황 발작을 경험할 것이며 대부분 공황 장애가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어 번의 삶의 사건으로 근심을 느끼게 되면 공황 발작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그 자체로 공황 장애가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공황 발작은 공포증이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같은 다른 불안 문제의 증상일 수 있습니다.

신경질이 과도하거나 일상 생활에 방해가 될 때 걱정의 원인이됩니다. Verywell Minds 콘텐츠 자료는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단지 숙련 된 의료 권고, 진단 또는 치료의 대안이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들에게 진정하라고 말하거나 두려움을 최소화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봉사함으로써, 여러분은 그들이 미래의 어떤 공격에도 덜 무서워하도록 도울 수 있다.

공황 발작, 공황 장애 및 광장 공포증에 대처하기 위한 전문 치료의 가장 좋은 형태는 치료입니다. 공황 발작과 공황 장애의 정확한 원인은 분명하지 않지만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경향은 가정에서 발생합니다.

친구가 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이 움직일 것이고 표지판이 당신을 해치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시킬 수 있다.

Healthdirect 콘텐츠의 성장 및 품질 보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렇게 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좋은 친구, 가족 구성원, 강사 또는 GP와 같은 당신이 믿는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경험하고있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도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그들과 싸우는 것보다 감정을 어느 정도 마주하면, 그들은 덜 강렬해질 것이다. 분석하는 동안 의사는 의학적 과거,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증상에 기여할 수있는 의학적 질병을 배제하기 위해 대구 상담센터 실험실 검사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불안은 인간의 체격에 내장된 감정적이고 보호적인 반응의 절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