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시작하기위한 2022 가이드

EPC는 클릭당 수익을 나타내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형적인 지표입니다. 이것은 상인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동료들의 클릭 100회당 평균 수익을 측정한 것이다. 가맹점주들이 가맹점주 프로그램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계열사 창업가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틈새상품은 현금(즉, 현금과 비슷한 것)과 비슷한 양이다. 수익성있는 온라인, 투자), 관계 및 복지.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를 장식하는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다양한 관심 분야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판매당 한 달에 150달러만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Sendinblue의 무 오피 료 및 저렴한 가격 책정 계획은 전자 메일 마케팅 공간에서 블로거 및 게시자에게 매우 매력적인 수익 대안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고객을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등과 같은 최고 계열사의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프리랜서 또는 기업가가 검색 결과 또는 Facebook Advertising과 같은 다양한 인터넷 광고 플랫폼에 대한 귀하의 제안을 광고하기 위해 자신의 현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제공되며, 서비스는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 주문을 하기 위해 당신의 추천에 간단하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 명의 고객을 언급하면 매월 580 달러를 예고합니다. Systeme.io는 매월 27 달러에서 yr 당 828 달러에 이르는 6 가지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저자의 사업은 꽤 많은 돈을 가치 있게 여기는 그들의 시스템을 조작한 동료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다. 귀하의 유일한 목표는 매우 타겟팅 된 사이트 방문자를 방문 페이지 또는 제품 페이지로 보내 성공적인 전환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관심은 자극되지만, 당신의 가족, 이웃, 동료들의 관심도 자극된다. 그것은 초보자들을 위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오르막길이라는 인상을 준다. MoneySuperMarket이 제휴사로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홍보된 웹사이트에서 사는 것만큼 길면, 그들은 리베이트를 받을 것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업에서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단일 링크를 통해 수수료를받습니다. 누군가가 블로그 고객이이 독특한 링크를 사용한다고 말하면 제휴사는 판매를 줄입니다. 귀하는 제휴사로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거나 구매자가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구매하도록 권장하는 제휴 광고를 운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에게 홍보 할 수있는 설정 제휴 인터넷 마케팅 방법론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판매하는 법을 배우면서 여행의 각 단계에 대한 참조로 이 제출물을 사용하십시오.

Nerdwallet 금융 상품에 대한 리뷰 제휴 웹 사이트인 Nerdwallet은 잠시 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신용 카드에서 보험 및 모기지, 유용한 가이드, 블로그 및 도구에 이르기까지 제품에 대한 유용한 비교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여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모기지 유형은 무엇입니까? 그 웹사이트는 순전히 대규모 화폐 제조업체와의 온라인 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린다. 제휴 세계에는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더 오래 해 온 사람들이 있는 계층이 있다.

때로는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기도 한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단순히 시작하고 온라인 마케팅에서 링크, 시청자 및 소득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시작할 때마다 소량을 벌 준비를하십시오. 예를 들어, 웹로그를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