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된 비용은 지방 손실 프로그램에 대한 것이다. 확실히 키 패드와 여러분이 방금 가정을 위해 선택한 장치들.

관련된 비용은 확실히 키 패드와 당신이 방금 가정을 위해 선택한 장치들에 대한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확장되고 장치를 늘리기를 선택한다면 일회성 비용이다.

이웃에 대해 이야기하라. 만약 당신이 하는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라.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당신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심지어 현실에서처럼 당신의 재산을 평가하기 시작할 것이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사건은 15일마다 우리 나라에 발생한다.

강도사건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얻은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별적인 환경을 깨뜨린 경험이다. 다른 관련 비용은 범죄를 당국, 당신의 보험회사, 그리고 그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교체할 시간이다. 나의 집은 과거에 침입했고 나는 그것이 어느 정도 있었는지 찾기 위해 강도사건이 있은 지 몇 달 후에 무언가를 얻을 것을 기억한다.

나는 처음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깨닫지 못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잃어버린 것들을 발견했다.

사법당국은 당신에게 외부 보안의 징후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감시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여기 3대 가정 보안 감시 카메라가 있다.

마케팅 발자국 – 얼마나 많은 주에서 홍보할 수 있었는가? 분명히 더 나은 주택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을 판매하기 위해 더 많은 판매 영역을 필요로 할수록, 몇몇 주에서 판매하기가 더 쉬워진다. 이것은 수익을 위해 피해를 줄 수 있고 가정 보안 시스템이 필요한 잠재적 고객들을 줄일 수 있다.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에 관한 한, 텍사스 주 휴스턴의 시장에서 안정을 유지할 수 있는 숫자는 2009년 13,599건의 강도사건과 13,766건의 강 윤재승 도사건이었다. 실제로 휴스턴 경찰국에 가장 최근의 자료는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고 보고한다.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사건; 2011년 4월 – 2,111명의 외부 세력 만약 이러한 숫자가 추세를 이루기 위해, 휴스턴의 2011년 강도율은 이번 시즌에 보고된 것보다 조금 더 많을 것이다.

교육 및 지원 – 모든 적절한 초기 판매 및 제품 지식 교육과 지속적인 라이브 지원이 필요한지 확인해야 합니다.이 딜러 프로그램은 판매할 지식을 제공해 줄 것인가? 그들은 질문을 받을 때 전화를 해결하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인가? 고객은 고객에게 가장 많은 것을 요구할 때 개인적으로 그곳에 있을 전용 제휴 관리자를 확보해야 한다.

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경보가 예방 조치로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침입 시 경보가 울리는 경보도 울린다. 강도가 주택 보안 시스템을 확보한 상태에서 출발하기 위해 그들은 보통 집을 피한다.

그것은 범죄자들에게 큰 억제책이다. 잡힐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다른 선택사항을 사용한다.

소지품과 부모에게 지불할 수 있는 선호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보안 경보기를 소유하는 것은 너무 많이 떨어져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보호를 받지 않는 것과 관련이 없다.

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다른 기능으로 기능할 수 있다.

그들은 한 기능만으로는 작동하지 않으며, 침입이 장소를 획득할 때 경고하는 경보도 제공한다.

강도로부터 출발하기 위해 그들은 보통 보존을 피한다.

그것은 다른 회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범죄자들의 큰 억제책이다.

구속과 충전 – 이 빈번하게 노골적인 거래 살인범!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익의 일부를 유지한다.

이 금액은 보통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딜러들이 1년 이상의 기간을 사기 위해 요금을 청구할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나은 수수료를 받는 수수료가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하도록 하기 위해 곤경에 처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등록에 매우 주의하라. 지연 및 충전이 있는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에서 빠르게 침몰할 수 있음

가정 보안 기본 점검표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동시에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도록 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강력한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집은 잠금 장치만큼만 튼튼하다. 설치 시 적절한 잠금 장치를 설치하지 않으면 변경 사항을 개발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돈이 들지 않는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부드러운 도둑들을 추가하는 것이 집을 쉽게 감지할 수 있는 집들을 더 집중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해 보라. 기본적으로 집 밖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것은 많은 도둑들을 막을 수 있다.

요즘에는 주택 보안을 위한 시장에 정말 다양한 무선 옵션이 있다.